반응형

 

오늘도 다시 수내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고민을 하다가 원래 족발 및 칼국수 집이었던 곳이

갑자기 낙곱새와 부대찌개 가게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바로 가봤어요~!!

 


 

 

* 낙곱새 부대장 부대찌개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6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낙곱새 부대장부대찌개 수내

 

대한민국 전통명가 부대장

낙곱새 부대장 부대찌개~!!

 

원래 천하제일 족발 얼큰칼국수가 있던 위치에

큰 인테리어는 바뀌지 않고

간판과 내부 걸려있는 인테리어 정도 바꾸고

바로 장사를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관심 가지고 보지 않는 이상

바뀐지 모르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ㅎㅎ;;

 

 

 

 

부대장부대찌개 메뉴

 

입간판을 보면 대표 메뉴부대찌개이고

프리미엄 메뉴낙곱새군요!!

 

요즘 낙곱새가 유행은 유행인지

낙곱새 가게가 많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저는 가본적 없지만

수내에 다른 낙곱새 가게도 있다고 들었거든요

 

 

 

 

부대장부대찌개 메뉴

 

입구 옆에 메뉴가 있길래 또 찍어 봤구요~!!

 

 

 

 

부대장부대찌개 메뉴

 

자리에도 메뉴판이 있길래 또 찍어봤어요~!!

 

부대장 부대찌개가 대표메뉴이고

닭듬뿍 부대찌개가 추천메뉴,

부곱새가 히트메뉴라고 하네요 ㅋ

 

1인 양푼이 부대찌개가 있어서

혼밥도 할 수 있을거 같구요!!

 

추천메뉴닭듬뿍 사골 치즈부대찌개라서

주문하려고 했으나...

아직 닭이 준비가 안되었다고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대장 사골 치즈부대찌개 4인분 주문했어요!!

 

 

 

 

부대장부대찌개 밑반찬

 

밑반찬은 콩나물, 마카로니, 어묵, 김치로

총 4개가 있었구요

 

점심시간에 배고파서 부대찌개 끓는 동안

마카로니와 어묵을 두번 리필했네요 ㅎㅎ;;

 

 

 

 

라면사리

 

테이블에는 종이컵과 소주잔, 김이 있었구요

그리고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다보니~!!

라면사리가 테이블 마다 4개씩 있었어요!!

 

라면사리 무한리필이라도

4개 이상 먹기 힘든거 같긴해요 ㅋ

 

 

 

 

흑미밥

 

밥은 대접에 흑미밥이 나왔구요

요즘 밥이 흑미밥이 나오는 곳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 ㅎㅎ

 

 

 

 

부대장부대찌개 부대찌개

 

부대장 사골 치즈부대찌개~!!

 

원래 육수 없이 나와서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육수를 바로 부으셔서 타이밍을 놓쳤네요 ㅎㅎ;;

 

소시지, 햄, 두부, 치즈 등 여러가지가 있었고

넓적 당면도 많지는 않지만 들어있네요

넓적 당면 요즘 너무 좋죠~!! ㅋ

 

 

 

 

부대장부대찌개

 

살짝 끓길래 다 익었겠지 하면서

배가 고파서 그냥 먹기 시작~!

 

 

 

 

부대장부대찌개 밥

 

밥에다 잘 퍼서 담아주고요~!!

 

 

 

 

부대장부대찌개 밥

 

소시지랑 한입 먹으면~!

그냥 밥도둑이긴 하죠 ㅋ

 

 

 

 

부대장부대찌개 밥

 

김을 깜빡해서 다시 김도 올려서

밥 한공기 후딱 먹어버리구요

 

 

 

 

부대장부대찌개 라면사리

 

가볍게 라면사리 2개 투하~!!

근데 육수가 부족한거 같아서

육수 추가 요청을 했구요~!!

 

 

 

 

부대장부대찌개 라면사리

 

육수를 붓고 나니 라면사리가 부족한거 같아서

라면사리를 하나 더 넣고

총 3개를 팔팔 끓였어요!! ㅋ

 

 

 

 

부대장부대찌개 라면사리

 

어짜피 무한리필이니 눈치보지 말고

한 젓가락 크게 떠서 맛있게 먹구요~!!

 

 

 

 

부대장부대찌개 빈그릇

 

밥 한공기에 라면사리 3개까지

깨끗하게(?) 클리어~!!

 

 

 

 

후식 귤

 

후식으로는 1인당 1개씩

귤도 주시는데 귤이 너무 달아서

달달하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새로생긴 낙곱새 부대장 부대찌개에서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 왔는데요~!!

 

맛평가를 해보자면

맛은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왜 엄청 맛있지는 않다는 점에서 설명하면

뭔가 부대찌개를 건강하게 먹는 느낌이랄까

부대찌개인데 심심한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살짝 아쉬웠지만

마지막에 먹은거 보시면 아시다시피

너무 많이 맛있게 먹긴 했네요!!

 

너무 과식해서 저녁때까지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ㅎㅎ;;

 

라면사리 무한리필이라고

너무 과식은 하지마세요~!!

 

새로 생긴 수내 낙곱새 부대장 부대찌개에서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