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서현에서 혼자 저녁 먹고

수원 내려오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직장동료들에게 맛집을 물어보다가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 가게도 있다는

이야기도 들었고 꽤 맛있다고 해서

저녁 먹으러 가봤어요~!

 


 

 

* 비에뜨반미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0-6

웰빙프라자 1층 105-2호

 

* 전화번호

070-7798-0970

 

* 영업시간

평일 09:30 ~ 20:30

주말 09:00 ~ 20: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비에뜨반미 분당서현점

 

진짜 반미는 바게트부터 다릅니다

비에뜨반미 분당서현점~!!

 

열심히 찾아갔는데

최근에 먹은 옆건물의 '고쿠텐',

2층에 '낙원타코'가 다 모여있군요!!

 

매장은 크지 않구요

먹고 가시는 분 가끔 있고

대부분 포장해서 가시는거 같아요

 

제가 갔을때 한분이 혼밥하고 계셨고

포장하시는 분이 3분 오셨었고

다시 2분이 드시러 오셨었어요

 

아... 그럼 비슷한가요...? ㅎㅎ;;

 

 

 

 

베트남바게트

 

입간판으로 진짜 베트남 바게트라고 하네요

베트남식이 아닌 현지의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현지의 맛 그대로라고 하네요

 

하지만, 전 베트남에 가서 먹어본 적이 없어서

정확히 비교를 할수는 없네요 ㅋ

 

 

 

 

비에뜨반미 영업시간

 

매장에서 매일 직접 바게트를 만든다는 정보 외에

매장에 다양한 정보들이 있네요

 

영업시간이 평일과 주말로 나누어져 있고

평일 오전에는 아침 할인으로 오전 11시까지

샌드위치 먹으면 음료가 반값이라고 하네요!!

 

단체나 전화주문도 되고

배달은 배달앱으로 된다고도 하네요!!

 

 

 

 

비에뜨반미 메뉴

 

비에뜨반미 메뉴~!

 

각 메뉴에 따라 '판매 1위', '숨은 맛 메뉴' 등

다양한 깨알같은 설명이 좋네요

 

그리고 우측에 직원추천 메뉴도

선택하기 쉽게 적혀있구요~!

 

 

 

 

비에뜨반미 토핑

 

반미 샌드위치에 토핑도 추가할 수 있네요

그리고 포장해가는 경우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에

200 ~ 230도에서 1분 구우면

바삭하게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비에뜨반미 음료

 

음료메뉴는 베트남 연유커피, 연유라떼,

아메리카노, 탄산, 생수가 있구요

가격들이 전부 착한거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베트남 연유커피를 맛보고 싶었지만...

저녁이라 카페인 자제하기 위해 탄산 마셨어요 ㅠㅠ

 

 

 

 

비에뜨반미 야채

 

반미 샌드위치에 양파, 파, 무, 당근,

오이,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가는 것 같고

못 드시는게 있으시면 빼달라고 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비에뜨반미 고수

 

고수나 고추를 넣고 싶으신 분은

미리 말씀하시면 되요~!

 

 

 

 

비에뜨반미 분당서현점 메뉴

 

열심히 사진 나눠서 찍었는데

이거 하나에 모든 정보가 다 들어가 있네요...;;

 

 

 

 

비에뜨반미 키오스크

 

전 카드결제할거라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했구요~!

현금결제는 직접 결제하시면 되요~!!

 

얼굴이 비춰지고 있네요...;;

 

 

 

 

비에뜨반미 주문

 

저는 직원추천메뉴 1번

반미햄치즈&더블베이컨 주문했구요

 

토핑은 추가했으니 더 추가안했고

고수와 고추 조금씩 추가했어요~!!

 

고수도 좋아하긴 하는데

처음이라 조금 조심스러워서요...

근데 그게 후회가 될줄이야...

 

 

 

 

비에뜨반미 음료

 

계산할때 콜라도 계산해서

키오스크 좌측에 있는 음료 냉장고에서

콜라도 직접 꺼냈구요~!

 

키오스크에 이어 여기에도

얼굴이 비쳐지고 있네요...;;

 

 

 

 

비에뜨반미 소스

 

한쪽에는 칠리소스와 시럽, 빨대가 놓여져 있어서

필요하시면 더 추가하시면 될거 같아요

 

 

 

 

비에뜨반미 분당서현점 좌석

 

좌석은 바형식으로 의자가 6개로

먹고 가기 힘들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비에뜨반미 샌드위치

 

바로 만들어준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

그릇 모양이 하트네요~!!

 

 

 

 

반미햄치즈 더블베이컨

 

직원추천메뉴인 햄치즈&더블베이컨 샌드위치~!!

 

일부러 종이 포장에서 꺼내서 사진찍어봤는데

햄과 파, 방울토마토, 오이만 보이네요...;;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

 

컷팅도 해주시는데 그냥 먹으려고 안했더니

두입 베어먹고 중간 사진 찍어봤어요

다양한 채소들과 치즈가 들어있는게 보이시죠? ㅋ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

 

먹다보니 아래에 야채와 살짝 삐져나온

고수가 반갑네요~!!

 

 

 

 

비에뜨반미 빈그릇

 

먹다보니 빈그릇에

부스러기만 남아있네요...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

비에뜨반미 분당서현점에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제 개인적인 맛의 평은 '오묘하다' 였어요!!

 

그냥 맛만으로 보면 빵이 엄청 바삭한

평범한 샌드위치 같은 느낌이다가

조금 추가한 고수를 같이 딱 먹으니까

동남아 샌드위치 먹는 느낌이 확 나더라구요!!

 

아까 위에서 고수 조금 넣었다가 아쉽다는 말이

저는 고수를 먹을수 있으니

고수를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베트남은 가본적이 없지만

옆의 나라인 라오스는 가본적이 있어서

거기서 샌드위치를 먹었었는데

거기와는 확실히 식감과 맛이 다르긴 하더라구요

 

같은 나라에서도 가게 별로 맛이 다르니까

이런 느낌이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구나 하고 먹었어요

 

한국에서 반미 샌드위치 먹어봤으니

기회되면 베트남 가서 반미를 먹어보고 싶네요!!

 

처음으로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

비에뜨반미 분당서현점에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