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일은 아니지만 요즘 퇴근후에

서현으로 넘어가서 혼밥하고 집에 가는데

얼핏 본 <맵군> 보고 돈까스 가게네 했더니

같이 있던 직장동료가 거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여기 말고도 서현에는 매운돈까스 맛집인

<주누 돈까스>도 있지만

일단 가까운 곳부터 가보려고

<맵군>에 저녁 혼밥하러 갔어요!!

 


 

 

* 맵군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6

 

* 전화번호

031-702-8898

 

* 영업시간

11:00 ~ 21:00

Break Time : 15:00 ~ 17:00

 

* 메뉴

매콤돈까스 9,000원

매운돈까스 9,000원

돈까스물냉면 9,000원

돈까스비빔냉면 9,000원

 


 

서현 맵군 돈까스

 

서현 매운돈까스 맛집

맵군~!!

 

얼핏봐도 가게가 크진 않구요

오후 5시 좀 넘어서 갔는데

저녁시간도 아닌데

이미 테이블 3개에서 밥을 먹고 있네요!!

분명 브레이크타임이 5시에 끝날텐데 말이죠 ㅋ

 

 

 

 

맵군 영업시간 메뉴

 

<맵군>의 영업시간과 메뉴~!!

 

매콤돈까스, 매운돈까스,

돈까스물냉면, 돈까스비빔냉면

 

가게 안에도 메뉴가 있었지만

밖에서 찍은 여기 4가지 메뉴와 다를게 없더라구요

 

 

 

 

맵군 테이블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2테이블은 나갔고 사진 오른쪽의 테이블만 남았구요

 

제가 앉아있는 테이블을 합쳐도

2인 테이블 8개 정도인데

진짜 몇개되지 않네요 ㅎㅎ

 

 

 

 

맵군 매콤돈까스

 

맵군의 매콤돈까스~!!

 

매운돈까스가 유명하지만

요즘 갑자기 매운거에 조금 약해지기도 했고

추천해준 직장동료가 매콤도 매웠다고

겁을 주는 바람에 매콤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메뉴는 정갈하지만 독특하게 나왔네요

돈까스는 통으로 나오면서

집게와 가위를 같이 주고요

그리고 소스는 따로 나오는 찍먹이네요 ㅎㅎ;;

 

그리고 수저도 메뉴와 같이 나오는데

젓가락을 나무젓가락을 주시네요 ㅋ

 

 

 

 

후리가케밥

 

밥도 후리가케밥이었구요

역시 돈까스가게는 밥양이 적네요...

 

 

 

 

계란국

 

특이하게 계란국이 나왔구요

 

 

 

 

맵군 매콤소스

 

소스도 찍먹으로 매콤소스가 나왔구요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도 있고

단무지도 있었는데 단무지 사진은 없네요 ㅋ

 

 

 

 

돈까스

 

돈까스는 막 튀긴거 같았구요

 

 

 

 

맵군 돈까스

 

그냥 가위로 큼지막하게 잘라줬어요 ㅋ

 

 

 

 

맵군 돈까스

 

하나 들어서 보면

두께를 보면 일식 돈까스는 아닌거 같은데

밥이나 찍먹인거 보면 일식 돈까스 같기도 하고...

퓨전인가 봐요ㅎㅎ;;

 

 

 

 

돈까스 찍먹

 

매콤소스 찍어서 열심히 먹었구요

소스는 나중에 부족해서

더 달라고 요청했어요...

 

 

 

 

방울토마토 딸기

 

방울토마토 하나와 딸기 반개로

후식처럼 마무리~!

 

 

 

 

맵군 돈까스

 

오늘도 깨끗하게(?) 클리어~!

빵가루 떨어진게 너무 많네요 ㅎㅎ;;

 


 

서현 매운돈까스 맛집 중 하나인

맵군에서 매콤돈까스를 먹었는데요

 

너무 기대를 했는지

사실 좀 아쉬웠어요...

 

처음 돈까스를 먹어봤을때는

겉바속촉으로 겉은 바삭하고

고기는 촉촉하게 부드러웠는데...

 

매콤소스가 혓바닥에 살짝 자극주는거 같은데

매운 느낌이 없었구요...

그러다보니 돈까스가 느끼하더라구요...

 

아예 매운소스로 먹었으면

돈까스의 느끼한걸 몰라서

훨씬 맛있었을 수도 있을거 같아요

 

서현 매운돈까스 맛집이라고 갔지만

제 입맛에는 살짝 실망한

<맵군>에서 혼밥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