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점심으로 먹은 내용을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사실 예전에도 꽤 여러번 가던

담소소사골순대인데 처음으로 포스팅하네요

 


 

 

*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2

 

* 전화번호

031-712-1821

 

* 영업시간

24시간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

 

여기 분당점도 여러번 왔었지만

매탄삼성점을 예전에 많이 다녔었어요

 

그때는 4,900원이었는데

가격이 많이 오르긴했죠 ㅎㅎ;;

그때에는 없는 육개장도 생겼구요

아직 육개장은 못먹어봤네요 ㅎㅎ

 

 

 

 

담소소사골순대 가마솥

 

담소소사골순대는 매장마다 가마솥이 있죠!!

이것도 특허 받았다고 들었어요!!

 

 

 

 

담소소사골순대 담소시스템

 

메뉴에는 담소 시스템을 설명하고 있네요

깨끗하게 관리하고 정직하게 장사하려고 노력한다는 거죠!!

 

세계 최초 우사골순대국으로

정확히 순대국이 특허를 받은건지

가마솥이 받았다는건지...

가마솥이 받은거겠죠...?

 

 

 

 

담소소사골순대 메뉴

 

육개장도 있고 일반 순대국, 순두부도 있지만

여기는 왠지 소사골 돈순대국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소사골 우순대국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돈순대국이 좋네요 ㅋ

 

 

 

 

담소소사골순대 메뉴

 

포장은 육수가 더블이고 밥은 제외되는데

가격은 저렴해지네요!!

 

 

 

 

담소소사골순대 레시피

 

담소의 시크릿 레시피가 있는데!!

흠... 확인하고 넣으시는게...

원래 안그랬던거 같은데

오늘은 그냥 먹어도 간이 맞아서

다데기나 새우젓을 안넣었네요 ㅎㅎ

 

 

 

 

담소소사골순대 테이블

 

테이블에는 깍두기(?)와 무채가 있었구요

둘다 살짝 달달한 맛이에요 ㅋ

 

그리고 새우젓, 다데기, 고추, 들깨가루는

취향껏 넣으시면 될거 같아요!!

 

 

 

 

담소소사골순대 밑반찬

 

달달한 깍두기와 무채~!

달달한 맛이라 그런가

쉽게 손이 가더라구요 ㅋ

 

 

 

 

담소소사골순대 돈순대국

 

소사골 돈순대국~!!

 

역시 팔팔 끓은게 나왔구요!!

 

 

 

 

담소소사골순대 돈순대국 다대기

 

다데기도 미리 들어있었고

새우젓 넣으려다가

주변 동료들이 말리길래 물어보니

간이 맞다고 하더라구요

 

 

 

 

담소소사골순대 돈순대국 당면

 

당면도 들어있구요!!

당면 찍으려고 노력했는데

당면만 뜰수가 없었네요 ㅋ

 

 

 

 

담소소사골순대 돈순대국 순대

 

물론 순대국이니 순대도 들었구요

 

 

 

 

담소소사골순대 돈순대국 오소리

 

오소리도 들어있구요~!

아마 맞을거에요... ㅋ

 

 

 

 

담소소사골순대 돈순대국 돼지고기

 

물론 돼지고기도 들었구요~!

뭔가 다양하게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담소소사골순대 돈순대국 밥말기

 

밥한공기 통째로 말아주구요~!!

 

 

 

 

담소소사골순대 돈순대국

 

푸짐하게 먹을 준비 완료~!!

 

 

 

 

순대국 한숟갈

 

맛있게 먹으면 되죠~!!!

 

 

 

 

순대국 빈그릇

 

오늘도 먹다보니 한그릇 뚝딱

깨끗하게 클리어했네요~!!

 

물론 깍두기와 무채도 리필해서

다 먹었어요~!!

 


 

오랜만에 담소 소사골 순대에 가서

평범하지 않은 독특한 순대국을 먹었네요~!

 

보통 순대국 가게를 가게되면

먹는 순대국과는 역시 국물부터 다르구요

 

완전 설렁탕이나 곰탕 같은 느낌은 아닌데

순대국과도 국물맛이 다르더라구요

 

소사골 순대국이다 보니

순대국만의 쿱쿱한 느낌은 없어지는데

좀더 깔끔한 국물맛이 나긴하더라구요

 

조금 색다른 맛의 좀더 깔끔한 국물의

순대국을 맛보고 싶으면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담소 소사골 순대에서 점심으로

소사골 돈순대국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