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배가 고파서

뭔가 먹고 집에 가려고 보다가

수내 떡볶이 맛집이라는

'베테랑'이 보이길래 먹고 왔어요~!

 


 

 

* 베테랑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20-2

 

* 전화번호

031-717-7742

 

* 영업시간

24시간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베테랑 분식

 

수내 떡볶이 맛집

베테랑~!

 

근처 사시는분은 24시간 영업해서

언제든 먹을수 있으니 더 좋을거 같아요!!

 

6시 좀 넘어서 갔는데

이미 테이블은 반정도 차있었고

그뿐아니라 포장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베테랑 분식

 

입구에 있는 떡볶이와 튀김, 오뎅~!!

너무 먹음직스럽죠!!

 

옛날 생각하며 밖에서 먹고 싶었으나

들어가서 먹으라고 하셔서

그냥 들어가서 먹었어요 ㅎㅎ;;

 

 

 

 

베테랑 메뉴

 

베테랑 메뉴~!!

 

김밥류와 식사류 면류가 있었구요

메뉴가 많이 허전한거 같죠!!

 

 

 

 

베테랑 메뉴

 

반대편 벽에도 라면류,

사이드 메뉴, 계절메뉴까지

메뉴가 너무 다양하네요!!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갔으니

떡볶이와 튀김, 오뎅을 주문했어요!!

튀김은 범벅으로 먹을건지 물어보셔서

범벅으로 달라고 했어요!!

 

 

 

 

떡볶이 튀김범벅 오뎅

 

금방 뚝딱 나온 떡볶이 튀김범벅과 오뎅~!

사진 찍는 도중에!!!

 

 

 

 

떡볶이 튀김범벅 오뎅

 

단무지와 간장도 주셔서

같이 한번더 찍어줬구요~!

 

 

 

 

떡볶이 튀김범벅

 

떡볶이와 튀김 색깔이 영롱하네요~!!

 

 

 

 

떡볶이

 

우선, 떡볶이의 떡부터 먹어보면

쌀떡인데 양념이 겉돌지 않고 맛있었어요!!

 

저는 사실 밀떡파이긴 한데

이렇게 양념이 베여있는 쌀떡은 환영입니다~!!

 

 

 

 

새우튀김

 

그리고 튀김을 집었는데...

겉으로 봐서는 뭔지 몰랐는데

먹어보니 새우튀김이더라구요!!

 

한입 베어물어보니 새우가 들어있는게 보였는데

그냥은 안보였네요 ㅎㅎ;;

 

 

 

 

김말이튀김

 

제가 좋아하는 김말이 튀김도

물론 맛있게 먹었구요~!

 

 

 

 

만두튀김

 

만두튀김도 물론 너무 맛있구요~!

 

 

 

 

오뎅

 

너무 떡볶이와 튀김을 먹었으니

오뎅을 먹었어요~!

 

오뎅은 취향이 갈리겠지만

푹 퍼진 오뎅이었구요

 

어묵이 맞는말인건 알지만...

어릴때부터 먹던 분식인데

분식으로 먹을때에는 오뎅이 더 익숙하네요 ㅋ

 

 

 

 

오징어튀김

 

다시 떡볶이와 튀김으로 돌아오면

오징어 튀김도 있었구요

 

 

 

 

고구마튀김

 

마지막 5종류의 튀김의 하나는

고구마 튀김~!!

고구마 튀김도 달달하니 맛있죠!!

 

 

 

 

 

역시 오늘도 떡볶이, 튀김, 오뎅을

맛있게 깔끔하게 먹었네요!!

 


 

퇴근해서 집에 가는길에

분식을 먹고 갔는데요

떡볶이도 튀김도 오뎅도 맛있게 먹었네요!!

 

사실 회사앞 트럭에 파는 떡볶이가 있는데

거기서 먹고 가려고 나왔는데

없어서 수내 떡볶이 맛집을 찾아온건데

제대로 찾아온거 같아요!!

 

수내 떡볶이 맛집 베테랑에서

떡볶이, 튀김, 오뎅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