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근할때 저의 가장 큰 고민은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같네요 ㅋ

 

오늘은 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던 돈까스 맛집 부타식당이 사라지고

새로 생긴 먹보집에 다녀왔어요!

 


 

 

* 먹보집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

 

* 전화번호

031-712-8253

 

* 영업시간

10:00 ~ 22:00

BreakTime 15:00 ~ 16:30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먹보집

 

돼지김치구이 전문

먹보집~!

 

송탄 부대찌개로 공기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인데 8,000원이네요!!

 

 

 

 

먹보집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2시까지~!

일요일은 휴무네요.

 

 

 

 

돼지김치구이 송탄부대찌개

 

들어가다 보니 메인메뉴는

돼지김치구이와 송탄부대찌개이고

1등급 생 암돼지와 프리미엄 햄!

최상의 식재료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먹보집 메뉴

 

점심 메뉴는 단순하게 송탄부대찌개

하나만 팔고 있었구요.

저녁에는 돼지김치구이송탄부대찌개,

새우튀김을 팔고 있네요.

 

아쉬운 점은 혼밥은 어려울거 같네요.

 

 

 

 

기본셋팅

 

메뉴는 따로 주문할 필요가 없이

3명이니 3인분 주문하면 되죠!

 

밥을 대접에다가 주는점은 좋았구요.

반찬은 김치와 콩나물을 주더라구요.

콩나물은 무친것도 아니고

생 콩나물이라 아마 부대찌개에 넣어 먹는거 같아요.

 

 

 

 

송탄부대찌개

 

그리고 꽤 금방 나온

송탄 부대찌개!!

 

송탄 부대찌개는 치즈가 올라가야 할거 같은데

치즈가 안올라간 점은 조금 아쉽네요. ㅋ

 

 

 

 

부대찌개 밥

 

조금 팔팔 끓인 다음에

조금씩 밥 위에 덜었구요~!

 

 

 

 

부대찌개 밥

 

고기와 햄, 소시지 등과 맛있게 먹었는데

햄이랑 소시지도 많이 짜지 않았고,

돼지고기가 식감도 그렇고 맛있더라구요!

 

부대찌개인데 고기가 맛있어서

돼지김치구이가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ㅋ

 

 

 

 

라면사리 무한리필

 

밥을 맛있게 먹고 한쪽에 잔뜩 쌓여진

무한리필 라면사리 가지러 갔어요!

 

오른쪽에 밥통과 그릇이 있어서

밥도 원하시는 만큼 퍼서 드시면 되요.

 

 

 

 

반찬 콩나물 김치

 

좌측에는 김치와 콩나물이 있었구요

 

 

 

 

부대찌개

 

어느 정도 먹어서 국물이 없으면

사장님을 부르는게 아니라

각 테이블에 육수 주전자가 있어서

원하시는 만큼 다시 채워서 드시면 되요!!

 

 

 

 

부대찌개 라면사리

 

육수와 라면사리 하나만 추가~!

 

전에는 라면사리 3개 먹은적도 있지만

그날 배가 너무 불러서

너무 고생하는 바람에 하나만 넣었구요.

부족하면 더 가져다가 넣으면 되니까요 ㅋ

 

 

 

 

부대찌개 라면사리

 

라면이 어느정도 풀어진다 싶으면~!

 

 

 

 

라면사리

 

아직 남아있던 고기, 햄과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먹보집 빈그릇

 

맛있게 먹고 콩나물만 남았네요 ㅎㅎ;;

 


 

원래 있던 부타식당 돈까스도 참 괜찮았는데

가게가 없어지고 부대찌개 가게로 바뀌었네요.

부대찌개 맛도 깔끔하니 괜찮아서

점심에 계속 부대찌개 먹으러 올거 같아요.

 

그런데 요즘 부대찌개 가게는

기본으로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인 곳이

많이 생기는거 같네요.

 

점심 간단하게 수내 먹보집에서

부대찌개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