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 메뉴로 제육을 많이 먹는데

이번에는 오랜만에 막내쌈밥에서

점심으로 제육쌈밥 먹었어요~!

 


 

 

* 막내쌈밥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4 1층

 

* 전화번호

031-715-9289

 

* 영업시간

11:00 ~ 22:00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막내쌈밥

 

제육쌈밥 전문점~!

막내쌈밥~!

 

천연 과즙과 뿌리채소, 생강, 마늘 등

10여가지를 재래식 방식으로 재운 천연 제육볶음과

쌈까지 해서 7,000원이면

저는 가성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자주 가지는 못하는 집이에요. ㅎㅎ

 

 

 

 

막내쌈밥 메뉴

 

막내쌈밥 메뉴~!

 

시간이 시간인지라 여기도 꽤 왔는데

메뉴는 처음 봤네요!!

 

사실 예전에 점심은 '한돈제육쌈밥'

하나만 주문이 되었었는데

요즘은 좌측 상단 메뉴는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제육 먹으러 왔으니

제육쌈밥으로 주문했구요~!

 

 

 

 

막내쌈밥 테이블세팅

 

테이블 셋팅은 상추와 깻잎이 있고,

김치, 쌈무, 양배추 샐러드, 마늘이 전부구요.

 

 

 

 

상추 깻잎

 

쌈밥인데 쌈채소가 적다고 생각하실거 같은데

부족하면...

 

 

 

 

막내쌈밥 셀프코너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 되요~!

 

예전에는 처음부터 다양한 쌈채소를 주셨었는데

대부분 상추랑 깻잎을 많이 먹어서

그것만 주고 더 필요한 사람은

셀프로 가져다 먹게 해놓은거 같아요.

 

 

 

 

막내쌈밥 셀프코너

 

반대편에는 쌈무, 양배추, 김치, 마늘도 다 있구요.

좌측은 밥이 아니라 국도 더 드실수 있어요.

 

 

 

 

미역국

 

국은 미역국이 나오고

뭔가 특별한 맛은 없는데

살짝 매콤한 제육볶음에 어울리긴 해요.

 

 

 

 

제육볶음

 

그리고 푸짐한 제육볶음~!!

 

사진에는 너무 양이 많지 않아보이는데

양이 꽤 많아요!!

 

 

 

 

제육쌈밥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밥집이니 싸서 먹는게 맛있겠죠!!

 

 

 

 

막내쌈밥 남음

 

쌈채소 한번 추가해서 먹었는데도

다같이 잘 먹지 못하면...

이렇게 고기를 남기네요...

맛이 없지 않은데 말이죠 ㅠㅠ

 


 

막내쌈밥은 다른 제육볶음과 다르게

살짝 매콤한 맛이 들어가있어서

저는 살짝 자극적이고 좋더라구요.

 

평소에는 제육볶음 다 먹고 나오는데

다들 분발을 하지 않으니

고기가 남았네요 ㅎㅎ;;

 

대부분 제육볶음보다 7,000원으로

천원정도 저렴한데

매콤한 맛으로 저는 좋아하는

그리고 점심시간에 항상 사람이 많은 막내쌈밥이니

다른 반찬없이 제육볶음과

한쌈 싸서 드실거면

괜찮은 식당인거 같아요.

 

점심으로 막내쌈밥에서

푸짐한 한돈제육쌈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