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으로 고기관련 메뉴만 먹다가

너무 고기만 먹는거 같아서

전에 한번 가봤던

'최순열의 남도밥상'에 다녀왔어요~!

 


 

 

* 최순열의남도밥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2

 

* 전화번호

031-726-5102

 

* 영업시간

11:30 ~ 22:00

Break Time : 15:00 ~ 17:00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최순열의남도밥상

 

남도음식전문점~!

최순열의 남도밥상~!!

 

전에 한번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고등어구이가 맛있어서 생각나서 왔어요.

 

회사가 11시30분부터 점심시간이라

거의 오픈하자 마자 들어갔는데

이미 2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고

12시 정도 되니 테이블이 꽉차고

자리가 없어서 다른곳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최순열의남도밥상 영업시간

 

최순열의 남도밥상의 영업시간은 이렇게~!

대부분 11시부터 오픈하는데

11시30분부터 오픈하는게 특이하네요.

 

 

 

 

최순열의남도밥상 메뉴

 

최순열의 남도밥상 메뉴~!

 

생선구이 맛집이라고는 했지만

생선구이 말고도 맛있어 보이는게 많아요!!

 

제가 갔을때에는 고등어구이 정식이나

갈치구이 정식, 쭈꾸미덮밥이나

짱뚱어탕을 많이 드시는거 같았어요!!

 

이번에는 고등어구이 정식 먹으러 갔으니

고등어구이 정식으로 주문했고

다음에는 짱뚱어탕도 먹어보고 싶네요!!

 

 

 

 

최순열의남도밥상

 

벽에는 큼지막하게 상호가 붙어 있었고,

'손맛그대로' 라는 말이 조그만하게 붙어있네요. ㅋ

 

 

 

 

남도밥상 밑반찬

 

기본반찬은 5종으로 이렇게 나왔고,

다들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고등어구이

 

그리고 기다리다 나온

고등어구이~!! 

 

2인분이라 고등어 2마리였구요.

크기 보시면 큼지막한 고등어가 누워있네요!!

 

 

 

 

고등어구이 정식

 

미역국까지 나오면

고등어구이 정식이 완성인거 같지만

하나가 덜 나온 상태에요.

그래도 되게 먹음직스럽죠!!

 

 

 

 

계란후라이

 

하나가 덜 나온건

계란후라이 반숙~!

계란후라이 나오니 더 좋네요!!

 

 

 

 

고등어껍질

 

고등어껍질 있는 부분 떼어내서 먹으면

껍질은 바삭하고 고등어살은 부드럽고,

너무 맛있구요!!

 

 

 

 

기름진 고등어살

 

그냥 고등어 살만 먹어도

중간중간에 기름기가 보이나요!!

 

소금간도 너무 잘해서 짭쪼름하니

너무 맛있게 잘 구웠더라구요!!

 

 

 

 

고등어뼈

 

그리고 깔끔하게(?)

정식을 싹 다비웠네요!

 

고등어를 보면 깔끔하지는 않네요 ㅎㅎ;;

 


 

매일 점심을 고기고기한 메뉴만 먹다가

생선구이를 8,000원으로 저렴하게

맛있게 먹으니 너무 좋네요!!

 

전체샷으로 보시면 아실수 있다시피

고등어가 매우 큼지막하구요!!

 

소금간과 굽는게 스킬이 좋으신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렇다고 가게에 생선 굽는 냄새도 안나구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생선구이 맛집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고등어구이는 확실히 너무 맛있네요!!

 

점심으로 고기 메뉴만 먹다가

고등어구이로 맛있게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