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으로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에 또 갔어요~!

 


 

 

*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 전화번호

031-715-9011

 

* 영업시간

08:00 ~ 20:00

Break Time : 15:00 ~ 17:00

토요일,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수내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수내점~!!

 

이곳은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콩나물국밥집이고 콩나물국밥도 맛있지만

돈까스 맛집이죠!! ㅋ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메뉴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메뉴~!

 

제가 돈까스 맛집이라고 할만큼

추천메뉴가 수제돈까스와 국밥정식이네요.

지난번에 국밥정식 먹고 포스팅 했었죠. ㅋ

 

강추로 돈냉면이 있지만

아직 안해서 3월에는 먹어봐야겠네요.

 

그러니 겨울인 동절기 메뉴

굴국밥정식으로 주문했어요 ㅋ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메뉴

 

저녁 메뉴는 다르게 이렇게 있지만

저녁 메뉴는 먹어본적이 없어서

추천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밑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배추김치, 어묵, 젓갈&무말랭이, 깍두기와

조미안된 김이 있구요.

 

 

 

 

굴국밥 정식

 

굴국밥 정식은 이렇게~!

굴국밥과 돈까스 1쪽이 나와요!!

 

굴국밥이 먹고 싶어서 왔지만

돈까스 맛집이니 돈까스도 포기할 수 없죠!!

 

 

 

 

돈까스

 

돈까스는 이미 소스가 다 부어져 나오구요

바로 옆 테이블의 두분 계셨는데

두분 다 돈까스 드실정도로 괜찮아요 ㅋ

 

 

 

 

돈까스

 

돈까스 옆면을 보면 이렇게~!

맛이 없어 보이는데 맛있어요!!

 

 

 

 

굴국밥

 

메인인 굴국밥으로 돌아와서 보면~!

 

 

 

 

굴국밥 수란

 

안에는 계란이 수란처럼 들어있는데

계란노른자도 깨서 섞어줬구요.

 

 

 

 

굴국밥 굴

 

굴도 큼지막한게 듬뿍 들어있었어요!!

 

 

 

 

굴국밥 한숟갈

 

그냥 한숟가락 퍼서 먹어도 맛있구요!!

 

 

 

 

굴국밥 젓갈 무말랭이

 

젓갈과 무말랭이를 올려서 먹어도 맛있구요!!

 

 

 

 

굴국밥 김

 

김 올려먹어도 참 맛있더라구요!!

 

 

 

 

굴국밥정식 먹기

 

오늘도 역시 먹다보니

깨끗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이 곳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은

콩나물국밥도 굴국밥도 돈까스도 맛있어서

한번씩 계속 생각나네요 ㅎㅎ

 

아직 못 먹어본 강추메뉴인

돈냉면만 3월에 먹어보면

참 좋을거 같네요 ㅋ

 

수내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에서

점심으로 굴국밥 정식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콩나물국밥 정식 후기는 아래에~!

 

2019/12/21 - [맛집/분당] - 수내맛집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에서 점심으로 콩나물국밥과 수제돈까스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