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가고

한달정도 만에 다시 부대찌개 먹으러 갔어요~!

 


 

 

* 부대장부대찌개 수내지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6 코리아나빌딩 1층 103호, 104호

 

* 전화번호

031-714-0056

 

* 영업시간

12:00 ~ 23: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수내 낙곱새부대장부대찌개

 

낙곱새 부대장 부대찌개 수내점~!

 

한달전에 왔을때는 개업하고 바로라서

지도에 검색도 안되었는데

지금은 검색이 되네요. ㅋ

 

영업시간이 12시부터라고는 하는데

제가 11시30분 조금 넘어서 가면

이미 영업은 시작했더라구요.

영업시간을 정확히 모르겠네요. ㅋ

 

 

 

 

부대장부대찌개 라면사리무한리필

 

부대장 부대찌개에서는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라면사리가 무한리필!!

 

전에 왔을때에는 4명이서 3개를 먹었었죠! ㅋ

 

 

 

 

낙곱새 맛있게 먹는방법

 

낙곱새 부대장 부대찌개 맛있게 먹는 방법!!

 

근데 읽어보면 낙곱새 이야기인지...

부대찌개 이야기인지 헷갈리네요... ㅎㅎ;;

 

 

 

 

부대장부대찌개 메뉴

 

낙곱새 부대장 부대찌개 메뉴~!

 

주메뉴가 부대찌개와 낙곱새로 구분되어 있구요.

전에는 닭듬뿍 사골 치즈부대찌개 먹으려고 했는데

안된다고 해서 부대장 부대찌개 먹었었고,

이번에 닭듬뿍 사골 치즈부대찌개 주문해서 먹었네요. ㅋ

 

아직 여기서 낙곱새는 안 먹어봐서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ㅋ

 

 

 

 

라면사리 무한리필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니

각 테이블마다 라면사리가 4개씩 있구요.

한 테이블에서 라면사리 4개를 먹기가 쉽지않죠.

 

 

 

 

부대장부대찌개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김치, 마카로니, 어묵이 있었구요.

개인적으로 마카로니와 어묵을 좋아해서 좋네요!!

 

 

 

 

닭듬뿍사골치즈부대찌개

 

닭듬뿍 사골 치즈부대찌개~!

 

육수가 많아서인지 뭔가 양이 많다는 생각이 안드는데

먹다보니 양이 적지는 않아요. ㅋ

 

 

 

 

닭듬뿍사골치즈부대찌개

 

닭고기가 살짝 익혀서도 아닌

생고기로 들어가 있구요!

 

근데 닭듬뿍 부대찌개라고 했는데

그렇게 양이 많아보이진 않네요... ㅎㅎ;;

 

 

 

 

부대찌개

 

꽤 끓였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한참 남았구요...

 

좀더 맛있게 먹으려면

좀더 졸이는게 맛있어요!!

 

 

 

 

흑미밥

 

밥은 대접에 흑미밥이 나왔구요!!

 

 

 

 

부대찌개 밥

 

앞접시 필요없이 밥 위에 올려서

조금씩 비벼먹으면 맛있죠!!

 

 

 

 

부대찌개 밥

 

닭고기와 넓적당면 올려서 한입먹으면~

닭고기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라면사리 추가

 

밥을 한창 먹고 어느 정도 건더기 건지고

국물이 졸아들어서

라면사리는 하나만 넣었구요!!

 

 

 

 

부대찌개 라면사리

 

아직 건더기가 꽤 남아서

라면과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부대찌개 라면사리

 

라면사리 조금씩 건져서 먹는데

눈치 볼 필요가 없죠~!!

부족하면 육수랑 라면사리 더 넣으면 되니까요!!

 

 

 

 

부대찌개 클리어

 

그래서 점심 한끼

부대찌개 클리어~!

 


다시 갔는데 낙곱새는 안먹고

또 부대찌개를 먹고 왔는데요.

 

사골육수가 많아서 인지

처음 확 졸이지 않으면

싱겁다고 많이 느껴지실거 같구요.

꽤나 졸이면 제대로 부대찌개 맛이 날거 같아요!!

 

점심시간이라 그냥 조금 끓어서

건더기가 익었다 싶으면 먹다보니

처음은 좀 심심한데

먹다보면 간이 맞춰지더라구요. ㅋ

 

닭듬뿍 해놓고 적어보였긴 하지만

그래도 맛은 좋았던

부대장 부대찌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