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근하면서 항상 고민하는 점심메뉴~!

오늘도 뭔가 색다른거 없는지 고민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삼다옥1947'에서 점심 먹었어요~!

 


 

 

* 삼다옥1947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4 한도회관빌딩 1층

 

* 전화번호

031-717-3123

 

* 영업시간

11:00 ~ 23: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삼다옥1947 수내점

 

삼다옥1947 수내점~!

 

저는 정말 오랜만에 점심 먹으러 왔는데

사실 제가 점심을 먹지 않을때

동료들은 한번 왔더라구요.

 

그래도 일주일에 두번은 아니니까

질리지는 않겠죠...? ㅋ

 

 

 

 

삼다옥 볶음밥 무한리필

 

삼다옥은 점심메뉴를 먹으면

찌개류는 라면사리 무한리필,

불백류는 볶음밥 무한리필이에요~!

 

저는 불백 먹을꺼라 볶음밥 무한리필이네요!!

 

 

 

 

삼다옥 점심 메뉴

 

삼다옥1947 점심메뉴~!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육회비빔밥도 있네요!!

 

다음에는 육회비빔밥을 먹어봐야지 하며

이번에는 간장불백으로 주문했어요!!

 

'누구나 좋아하는 제육 볶음의 1등 메뉴'

간장불백 이라고 하네요 ㅋ

 

 

 

 

삼다옥 볶음밥

 

삼다옥 불백 맛있게 먹는 방법~!

 

하나. 불백을 맛있게 먹는다.

둘. 불백이 1/3쯤 남았을때 셀프코너로 간다.

셋. 셀프코너에서 각종재료를 담는다.

넷. 재료를 불판에 정성스레 볶으면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

다섯. 볶음밥까지 먹어야 한끼의 완성 ^^

 

 

 

 

삼다옥 셀프바

 

여기가 셀프코너~!

밑반찬을 모두 직접 가져와야 해요!!

 

 

 

 

삼다옥 셀프바

 

셀프코너에는 아래쪽에는 밑반찬과

위쪽에는 볶음밥 재료들이 있어요!!

 

볶음밥은 나중이고 일단 밑반찬 부터~!

 

한쪽에 묵이랑 콩나물국물도 있었는데

묵은 가져왔고, 콩나물국은 따로 퍼오지 않았네요.

 

 

 

 

기본 반찬

 

일단 셀프로 밑반찬 셋팅~!

묵이랑 어묵, 옥수수, 김치 모두 괜찮았구요.

 

 

 

 

삼다옥 간장불백

 

그리고 주문한 메인메뉴 간장불백 3인분~!

 

이렇게 익히기 전으로 나와서

직접 볶아서 먹어야 해요!!

 

 

 

 

간장불백

 

제가 볶은건 아니지만

맛있게 볶아진 간장불백~!!

 

 

 

 

간장불백

 

간장불백도 먹어보구요~!

 

 

 

 

간장불백 쌀밥

 

역시 불고기는 흰쌀밥과 같이 먹어야죠!!

쌀밥위에 올려서도 먹구요~!

 

 

 

 

볶음밥 만들기

 

꽤 많던 밥을 다먹고

불백도 많이 남지 않았지만

볶음밥 재료와 밥을 퍼와서

볶음밥 준비~!

 

 

 

 

삼다옥 볶음밥

 

그리고 제가 대충 볶았어요~!

오랜만에 밥 볶았더니 이쁘게 안되네요 ㅎㅎ;;

 

 

 

 

볶음밥

 

볶음밥도 맛있게 먹구요~!

 

 

 

 

삼다옥 점심메뉴 클리어

 

간장불백과 볶음밥까지

점심도 깨끗하게 클리어~!

 


 

정말 오랜만에 다녀온 삼다옥이었는데요.

간장불백에 볶음밥까지 맛있게 잘먹었네요.

 

그래도 왠지 궁금한 메뉴가 있어서

조만간 한번더 가서

점심에 육회비빔밥도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고 푸짐하게 잘 먹었던

삼다옥1947에서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