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점심을 뭘 먹을까 하다가

새로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분위기 좋은 런치다이닝 및 펍인

'스바고 비스트로'에 다녀왔어요~!

 


 

 

* 스바고비스트로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6 2층

 

* 전화번호

070-4157-6909

 

* 영업시간

11:00 ~ 02:00

일요일 11:0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스바고비스트로

 

런치 다이닝 & 펍

스바고 비스트로~!

 

왠지 엄청 비싸보이는 분위기였는데

이미 다녀온 직장동료들이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맛있다고 해서 점심 먹으러 갔어요~!

 

 

 

 

스바고비스트로 주차

 

스바고 이용 시 무료주차

2시간이 있는데

어디다가 주차하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스바고 주방

 

자리에 앉아 뒤돌아서 사진 찍어봤는데

와인도 뭔가 분위기 있는거 같고

주방도 뭔가 있어 보이네요!!

 

 

 

 

스바고 비어존

 

주방 옆쪽으로 보니

독특한 이름의 맥주들이 많은

BEER ZONE이 있네요~!

 

점심시간인데 왠지 맥주 마셔보고 싶네요 ㅋ

 

 

 

 

스바고 비스트로 점심메뉴

 

스바고 비스트로 점심 메뉴~!

 

런치 스페셜로 진저포크 정식과 스테이크 정식이 있고,

파스타와 피자, 사이드 메뉴도 있네요!!

 

저는 왠지 저렴하기도 하지만

가장 앞에 있는 진저포크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삼겹살, 생강양념, 감자무스, 김치슬로, 밥, 국으로

구성되어 있다는데 구성이 좀 다르더라구요!!

 

 

 

 

스바고 비스트로 맥주메뉴

 

점심에 맥주 메뉴도 같이 두었네요!!

맥주 마시고 싶네요 ㅠㅠ

 

 

 

 

스바고 비스트로 메뉴

 

테이블에 있던 점심 메뉴 말고도

입구에 메뉴 보니

뭔가 메뉴가 좀더 있네요!!

저녁에 와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해보고 싶어요!!

 

 

 

 

진저포크 정식

 

진저포크 정식~!!

 

일단 되게 깔끔하게 음식이 나왔구요!!

 

 

 

 

진저포크

 

진저포크를 보니

삼겹살을 양념발라서 맛있게 구운거 같구요.

흰색 소스는 아마 생강 소스겠죠...?

 

 

 

 

진저포크

 

포크로 찍어먹어보니

생강 느낌은 별로 안나는데

양념 바른 삼겹살이 맛있더라구요!!

 

 

 

 

진저포크

 

요즘 한번씩 흰쌀밥에 고기 올려먹는게

왠지 맛있게 느껴져서

같이 올려서 먹기도 하구요.

 

 

 

 

스바고 클리어

 

먹다보니 오늘도 깨끗하게 클리어~!

 


 

오늘도 새로운 가게에서

점심을 먹어봤는데요!!

 

사실 진저포크 정식이 나왔을때

예전에 이런식으로 나온

고기가 맛이 없었던 기억이 있어서

순간 맛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양념된 삼겹살을

잘 구워서 그런지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점심에 한번씩 가서

다른 메뉴도 맛보면 좋을거 같아요!!

 

새로 생긴 런치 다이닝 & 펍,

스바고 비스트로에서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