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근 후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또 고민하다가 꽤 여러번 갔지만

포스팅은 처음인 '할매오삼구이'에 다녀왔어요~!

 


 

 

* 오리랑 돼지랑

(할매오삼구이)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4 한도회관빌딩 3층

 

* 전화번호

031-711-5391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할매오삼구이

 

오리랑 돼지랑~!

할매오삼구이~!

 

'할매오삼구이'가 매장명인줄 알았는데

'오리랑 돼지랑'이 매장명인가봐요!!

포스팅하면서 새로운 사실을 알았네요 ㅋ

 

 

 

 

할매오삼구이 메뉴

 

할매오삼구이로 했으니

할매오삼구이 메뉴~!

 

사실 여기서 회식한적도 있어서

삼겹살 구워먹은적도 있지만

여기는 주로 청국장 먹으로 많이 오는거 같아요!!

오늘도 역시 청국장으로 주문했어요~!!

 

 

 

 

할매오삼구이 테이블

 

항상 사람이 꽤 있는데

오늘은 왠지 사람이 없어서

테이블 한컷~!

 

한번씩 가보면 점심 회식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구요.

오늘은 12시쯤 되니까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할매오삼구이 밑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차려졌구요!!

배고파서 밑반찬만 계속 먹고 있었네요 ㅋ

 

 

 

 

청국장

 

조금 기다려서 나온 청국장!!

팔팔 끓여서 나와서

뜨거운거 조심하셔야 하구요!!

 

 

 

 

청국장 고기

 

청국장 안에 보면 돼지고기도 들어있구요.

 

얼마전에 백종원 골목식당 보는데

멸치 청국장도 맛있다고 했었는데

저는 청국장은 항상 고기가 들어간

청국장만 먹었는데

멸치 청국장 맛도 궁금하긴 하네요. ㅋ

 

 

 

 

청국장 두부

 

그리고 역시 청국장에는 부들부들한

두부가 너무 잘어울리죠~!!

 

 

 

 

한구릇 뚝딱

 

맛있게 먹다보면 깨끗하게 비웠네요~!!

앞에 앉은 동료가 밥 반공기만 먹어서

제가 한공기 반을 먹었네요. ㅋ

 


 

할매오삼구이는 다른 메뉴도

꽤 집밥 같은 느낌으로 맛있는데

이런 제대로 구수한 청국장 먹기는 쉽지 않은거 같아서

항상 청국장 먹는거 같아요!!

 

물론 냄새가 장난 아니긴 하지만

저는 사람 상대하는 것보단

컴퓨터와 상대해서 하는 일이라

냄새는 크게 상관이 없거든요. ㅋ

 

수내 할매오삼구이에서

제대로 구수한 청국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