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입사하고 팀회식을 안했다고

점심에 회식을 하자고 하여

메뉴를 선정하라고 했는데

요즘 타코가 먹고 싶었던지라

서현에 있는 낙원타코를 검색해서 갔어요~!

 


 

 

* 낙원타코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0-6 웰빙프라자 2층 203호

 

* 전화번호

031-705-5454

 

* 영업시간

11:30 ~ 22:30

Break Time : 16:00 ~ 17: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낙원타코 서현점

 

낙원타코 서현점~!!

 

11시30분에 오픈하는데

저희는 점심시간이 11시30분부터라

거의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네요 ㅋ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는데도

벌써 손님이 한테이블있었어요!!

 

 

 

 

낙원타코 전체메뉴

 

낙원타코의 전체 메뉴~!!

 

가게 입구에 있었구요~!

잘 안보이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한장한장 보여드릴게요!!

 

 

 

 

낙원타코 사용설명서

 

* 물, 냅킨, 물티슈는 셀프바를 이용해주세요.

* 과콰몰리, 아보카도 샐러드를 추가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 고수 및 핫소스 요청해 주시면 제공해 드립니다.

 

일단 낙원타코 메뉴의 시작은 사용설명서네요

고수 및 핫소스가 있었는데... 요청을 안했었네요...

 

 

 

 

낙원타코 신메뉴

 

대창이나 김치 관련된 신메뉴가 나왔나본데

가게가 처음인지라 따로 주문은 안해봤네요 ㅎㅎ;;

 

 

 

 

낙원타코 대창 메뉴

 

시리즈 메뉴로 대창을 주제로

시리즈 메뉴도 출시했나봐요~!

 

 

 

 

낙원타코 파히타 메뉴

 

파히타 메뉴~!

 

역시 가게 이름을 딴 낙원파히타가 추천이군요

그래서 낙원파히타 주문했어요!!

추가 주문이지만 신메뉴 대창파히타

나중에 주문해서 먹었구요

 

 

 

 

낙원타코 파스타 메뉴

 

파스타 메뉴~!

 

파스타 메뉴에서는 가게 추천이기도 하고

여기 와봤다는 동료의 추천으로

치폴레 크림 파스타 주문했구요!!

 

 

 

 

낙원타코 브리또 메뉴

 

브리또 메뉴~!

 

흠... 브리또도 맛있긴 한데

따로 주문은 안했어요 ㅎㅎ;;

 

 

 

 

낙원타코 타코 메뉴

 

타코 메뉴~!

 

타코 메뉴도 다양하게 있지만

낙원파히타를 주문한 관계로

따로 주문은 안했어요...

 

 

 

 

낙원타코 퀘사디아 메뉴

 

퀘사디아 메뉴~!

 

퀘사디아는 역시 추천 메뉴인

쉬림프 퀘사디아 주문했구요

역시 추가 주문으로 숏립 퀘사디아도 주문했어요 ㅋ

 

 

 

 

낙원타코 샐러드 프라이즈 메뉴

 

사이드 메뉴~!

 

샐러드와 프라이즈 메뉴도 있지만

여기도 따로 주문은 안했네요...

 

 

 

 

낙원타코 에이드 탄산 메뉴

 

에이드 탄산 메뉴~!

 

점심회식이라 원래 에이드를 주문해야 했지만...

 

 

 

 

낙원타코 모히토 칵테일 메뉴

 

모히또 칵테일 메뉴~!

 

많은 분들이 모히또 한잔 하셨고...

 

 

 

 

낙원타코 맥주메뉴

 

맥주 메뉴~!

 

코로나를 마시려고 했으나

동료의 추천으로 데스페라도 주문했어요!!

 

길고 긴 메뉴 설명이 끝났네요... ㅋ

 

 

 

 

낙원타코 서현점

 

평소에는 잘 찍을수 없는 매장 사진~!

 

평소에는 사람들이 많은 음식점에서는

인테리어 사진을 잘 못 올리는데

오픈하자마자 이기도 하고

점심이라 그런지 손님이 적더라구요

 

그래서 좀 찍어 봤어요!!

여기 저녁에는 손님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낙원타코 서현점

 

주방쪽도 찍어봤구요~!

 

 

 

 

낙원타코 서현점

 

창가쪽으로도 찍어봤는데...

사진 좌측에 바로 손님들이 계셔서

인테리어는 여기까지만...

 

 

 

 

쉬림프퀘사디아

 

쉬림프 퀘사디아~!!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쉬림프 퀘사디아였구요!!

 

 

 

 

쉬림프퀘사디아

 

일부러 치즈를 늘린건 아니지만

제가 블로그 한다고 동료분들이

사진 찍으라고 들고 기다려 줬네요 ㅋ

 

 

 

 

쉬림프퀘사디아

 

안에 쉬림프가 들어있는

쉬림프 퀘사디아는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낙원파히타 쉬림프퀘사디아

 

쉬림프 퀘사디아가 나오고

바로 낙원 파히타도 나와서 셋팅이 되었어요!!

 

 

 

 

낙원파히타

 

낙원 파히타~!

 

그릴드 목살, 소고기 스테이크, 쉬림프,

까르니따스 까지 한곳에 다 모여서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되죠!!!

 

 

 

 

낙원파히타

 

또띠아랑 소스 등은 리필이 되구요~!

잘 모르지만 막 넣어 먹어서

설명은 못하겠네요... ㅎㅎ;;

 

 

 

 

낙원파히타

 

첫번째는 그릴드 목살, 쉬림프,

까르니따스와 하얀 소스~!

 

 

 

 

낙원파히타

 

이쁘게 싸서 먹기는 어렵네요...

어떻게 싸야 이쁘게 싸는걸까요...? ㅠㅠ

 

 

 

 

낙원파히타

 

두번째는 소고기 스테이크 위주로~!

 

그 다음에도 많이 먹었지만...

귀차니즘으로 다 찍지는 못했어요 ㅋ

 

 

 

 

치폴레크림파스타

 

치폴레 크림 파스타~!

 

쉬림프 비주얼이 장난 아니쥬!!

진짜 이쁘게 나왔네요!!

 

 

 

 

치폴레크림파스타

 

살짝 덜어서 먹어봤는데

살짝 매콤하니 소스도 너무 맛있고

쉬림프도 맛있고

동료가 추천할만하게 맛있었어요!!

 

 

 

 

데스페라도 맥주

 

그리고 맥주 데스페라도도 나왔어요~!!

점심회식이라 낮술이네요!! ㅋ

 

 

 

 

데스페라도 맥주

 

레몬과 라임 중에 선택하라고 해서

레몬으로 선택했어요~!

코로나와 다르게 이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근데 멕시코 맥주인가 했더니

네덜란드 하이네캔에서 수입했네요 ㅎㅎ;;

 

 

 

 

숏립퀘사디아

 

추가 주문한 숏립 퀘사디아~!

 

소갈비살과 베르데소스의 조합이라고 하는데

베르데소스는 녹색 채소로 만든 그린 소스라고 하네요

 

 

 

 

숏립퀘사디아

 

퀘사디아는 맛을 다르지만

그 다른맛으로 맛있는거 같아요!! ㅋ

 

 

 

 

대창파히타

 

또 추가 주문한 대창 파히타~!

 

소고기 스테이크 대신 대창구이가 들어가네요

 

 

 

 

대창타코

 

배가 부르지만 맛은 봐야죠~!!

이때 핫소스와 고수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대창이다 보니 맛은 있지만

기름이 많긴 한거 같아요

 

 

 

 

낙원타코 포장

 

대창 파히타는 이미 다들 배가 많이 부른 상태라

남아서 포장해왔구요

 

제가 저녁으로 먹고

지금 포스팅하고 있네요 ㅋ

 

소스는 빼달라고 해서

포장으로 뭘 넣어주는지는 모르겠구요

남은 대창 파히타와 또띠아만 넣어서 포장해줬어요

 

 

 

 

달콤커피 허니몽

 

회사로 돌아와서

달콤커피의 허니몽으로

후식까지 너무 잘 챙겨먹었네요!!

 


 

확실히 너무 맛있게 먹고 왔지만

아쉬운 점이 하나 있었네요...

 

손님이 많은 시간도 아니였는데

그냥 느낌일 수도 있지만

서비스가 조금 불친절하게

느껴졌던 부분이 살짝 아쉽네요

 

하지만 제가 먹고 싶었던 타코는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점심회식으로 멕시코 전통요리 가게인

낙원타코에서 엄청 푸짐하게 먹고

즐겁게 낮술도 살짝 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