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시 수내로 출근하게 되어서

점심을 김영희 동태찜&코다리 냉면에서

통문어해물찜을 먹고 왔어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4-3 2동 202호

 

* 전화번호

031-711-1178

 

* 영업시간

11:0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김영희강남동태찜 수내점

 

김영희 강남동태찜 수내점~!

 

입구사진 찍으려고 했으나

들어갈때도 나올때도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

 

 

 

 

김영희강남동태찜 메뉴

 

김영희 강남동태찜 메뉴~!

 

자리 셋팅되어 있는 곳에

메뉴가 다 적혀있구요

 

여기도 여러번 왔었는데

매번 점심특선만 먹다가

저의 회사복귀 기념으로

통문어해물찜을 주문했네요~!

 

이전에 포스팅은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2019/03/04 - [맛집/인천,경기도] -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 - 점심으로 코다리찜과 섞어탕(동태+알+곤이)!!

 

 

 

 

 

김영희강남동태찜 밑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멸치, 어묵, 두부, 김치, 샐러드와

사진에는 없지만 김도 주시더라구요

 

 

 

 

통문어해물찜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통문어해물찜~!!

저희 테이블은 3명이라 중짜 주문했어요!!

 

문어는 뒤에서 잘라서 주시더라구요

사진 찍으려다가 그냥 자른것으로 찍었어요

 

 

 

 

문어

 

통문어 해물찜이니 문어부터 먹어보고~

 

 

 

 

홍합

 

꽤 큰 홍합도 먹고

다양하게 먹었는데...

일일히 찍기 그래서 더 사진은...

 

 

 

 

통문어해물찜

 

한번더 뒤집었을때 보면

가리비도 있었고, 알, 곤이, 아귀, 새우,

꽃게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나네요 ㅋ

 

 

 

 

대구지리탕

 

그리고 시원한 대구지리탕도 주시길래

시원하게 잘 먹었구요~!

 

 

 

 

통문어해물찜

 

그리고 깔끔하지는 않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랜만에 김영희 강남동태찜 간건데

비싸고 맛있는걸로 먹었네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있는데

그냥 주문했더니 크게 맵지 않았구요

옆의 동료는 먹다보니 살짝 맵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차가 있는거겠죠 ㅎㅎ;;

 

이제 연말에 회사 복귀했기 때문에

당분간 수내 관련 점심 맛집

포스팅이 많아질거 같아요!!

 

수내 점심으로 김영희 강남동태찜에서

통문어해물찜 맛있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