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카페] 가배진 - 저렴하지만 괜찮은 카페!!

 

수내역에 작고 가격이 싼 카페들이 많은데

제 입에 안맞는 곳이 많았는데

가배진은 가격도 저렴한데 제 입에 괜찮더라구요

커알못이라 그냥 제 입에 맞으면 좋은 카페라고 생각해요 ㅎㅎ;;

 

가배진 입구

 

가배진 입구에는 입간판이 여러개에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아메리카노가 1,000원!!

가격이 저렴하죠? ㅎㅎ

 

가배진 원두

 

밖에 있는 오늘 볶은 원두를 적어 놓으셨는데

매일 4종류 원두를 볶으시는지

내용이 바뀌진 않더라구요 ㅎㅎ

 

 

옆에는 간단한 메뉴로 와플 가배(커피) 차 종류가 있는데

미숫가루가 특이한거 같아요

사이공 아인슈페너 이런건 뭔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가배진 로스팅기계

 

들어가면 입구 문 왼쪽에 바로 로스팅 기계가 있어요

이걸로 원두를 볶으시는거겠죠?

로스팅 기계 처음봤어요

 

가배진 메뉴

 

한장에 메뉴를 모두 나오도록 찍었어요

와플 가배 차 등 다양하게 있고 다방커피도 있어요

 

가배진 싱글오리진

 

처음에 싱글오리진으로 작은거로 마셔봤어요

5개 원두 중에 하나 고르라고 해서

콜롬비아로 선택했는데

이유는 그냥 가운데 있어서 골랐어요 ㅋㅋ

근데 맛이 괜찮아서 좋더라구요

 

가배진 아메리카노

 

그 다음에 갔을때는 아메리카노 큰거로 주문했는데

컵홀더가 가게 이름으로 갑자기 바뀌었더라구요

아메리카노도 1,500원에 큰걸로 잘 마셨어요 ㅎㅎ

 

가게가 크지 않아 갈때마다

자리는 대부분 사람이 있었고

앉아서 마시기 힘들거 같아요

그래서 손님이 많은데

대부분 테이크아웃해서 가시더라구요

저도 일하러 가야하니 테이크 아웃으로만 사갔어요

 

수내역 테이크아웃으로 커피 마실거면

가배진 추천드려요~!!

 

위치는 수내역 1번 출구에서 멀지 않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