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시 돌아온 써브웨이 탐방이네요~!

요즘 써브웨이 먹어도 거의 터키 샌드위치만 먹어서 같은 포스팅하기 싫어서 안올렸었는데,

오랜만에 모닝메뉴로 포스팅을 하네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요즘 미리 써브웨이앱으로 주문하고 가서 받아오는데,

모닝메뉴는 써브웨이앱에 메뉴로 등록이 되어 있지않네요.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에 가서 직접 주문했어요.

 

 

 

써브웨이 모닝메뉴

써브웨이 모닝메뉴로 4가지 샌드위치만 있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아침 샌드위치 구성으로 랩과 파니니 메뉴도 있네요.

샌드위치, 랩, 파니니 각각의 맛이 다르니 랩이나 파니니도 먹어보면 좋을거 같아요.

 

 

 

써브웨이 모닝메뉴인 웨스턴 에그&치즈 샌드위치도

샌드위치라 빵부터 선택을 해야하구요.

저는 아침이니 가볍게 플랫브레드로 주문했어요.

점심에 먹을 터키 샌드위치도 주문했고, 터키는 허니오트로 주문했어요.

 

 

 

치즈도 들어가니 치즈도 선택해야하는데,

둘다 슈레드 치즈로 선택해서 넣어줬어요.

 

 

 

오늘은 모닝메뉴 웨스턴 에그&치즈 샌드위치가 메인이라 중간에 있고,

점심에 먹은 썹프라이즈 메뉴 터키 샌드위치는 살짝 짤렸네요.

 

웨스턴 에그&치즈는 오믈렛과 햄, 그리고 치즈가 들어가는 샌드위치구요.

모닝메뉴 중 유일하게 야채가 들어가는 메뉴에요.

야채는 선택할 수 없는데, 토마토, 피망, 양파가 무조건 들어가요.

 

 

 

마지막으로 소스 선택인데,

써브웨이 홈페이지에는 핫 칠리와 사우스 웨스트를 추천하고 있는데,

다른데에서 본 추천 소스조합은 마요네즈와 사우스 웨스트를 넣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요네즈와 사우스 웨스트를 넣어봤어요.

 

 

 

다 만들어진 터키 샌드위치와 웨스턴 에그&치즈 샌드위치네요.

터키 샌드위치는 평소에 먹던 추천꿀조합으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2020/11/12 - [버거&샌드위치/써브웨이] - 써브웨이 다이어트 추천메뉴 터키 샌드위치 추천꿀조합 후기

 

써브웨이 다이어트 추천메뉴 터키 샌드위치 추천꿀조합 후기

오늘도 역시 써브웨이~! 11월과 12월의 썹프라이즈로 터키 샌드위치가 되어서 또 저렴하게 먹어봐야죠. 사실 전에 터키 샌드위치 썹프라이즈 했을때 먹어봤을때 조금 아쉬웠어서 고민을 좀 했는

shinwoongs.tistory.com

 

 

 

 

모닝메뉴니까 아침에 바로 먹어줘야겠죠~!

모닝메뉴 샌드위치들은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가지 않아서

보통 써브웨이 샌드위치들 보다 두께가 얇은 편이에요.

 

 

 

포장을 풀면 이렇게 플랫브레드에 오믈렛, 토마토, 양파만 살짝 보이구요.

 

 

 

옆으로 찍어보면 햄도 살짝 보이긴 하네요.

 

 

 

그리고 먹으려고 보면, 사우스 웨스트와 마요네즈가 보이네요!!

 

 

 

딱 먹어보면, 일단 사우스 웨스트 소스가 확 쏘는 느낌인데,

마요네즈가 감싸는 느낌으로 조합이 좋네요!!

 

사우스 웨스트 소스에 치폴레 라는 훈연된 할라피뇨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그게 조금 자극적인 소스인거 같았어요.

 


 

요즘 써브웨이에서 추천하는 소스로 샌드위치를 많이 먹는데요.

인터넷으로 색다른 조합이 있나 찾아보고 조합해 봤는데,

맛이 색다르면서 매력있네요!!

소스를 잘못 선택하면 샌드위치 맛을 반감시킬수 있지만,

이런 색다른 나만의 소스 조합을 잘 찾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도 있을거 같아요!!

 

써브웨이 모닝메뉴 웨스턴 에크&치즈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써브웨이 모닝메뉴, 블랙 포레스트 햄 에그&치즈 샌드위치 먹기

오늘도 자주가는 써브웨이에 또 점심을 포장하러 갔어요. 아침에 포장해서 갈 수 있는 메뉴 중에 써브웨이가 가장 안물리게 계속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오늘도 열일하는 24시간 써브웨이 분당

shinwoongs.tistory.com

 

써브웨이 아침메뉴 스테이크 에그&치즈 콤보 후기

요즘 출근하면서 점심으로 먹을걸 사서 가는데요. 매일 분식집에서 김밥 포장해서 가다가 오늘은 조금 일찍 나와서 써브웨이에서 샌드위치를 포장해 갔어요. 매일 김밥만 먹기 힘들어서 이것저

shinwoongs.tistory.com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8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