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역시 써브웨이~!

11월과 12월의 썹프라이즈로 터키 샌드위치가 되어서 또 저렴하게 먹어봐야죠.

사실 전에 터키 샌드위치 썹프라이즈 했을때 먹어봤을때 조금 아쉬웠어서 고민을 좀 했는데

이번에는 써브웨이앱의 추천꿀조합으로 먹으려고 아침에 포장하러 갔어요.

 

썹프라이즈로 11월과 12월에 터키 15cm 샌드위치가 3,900원에 판매하고 있구요.

전에도 썹프라이즈 해서 먹어본적이 있죠.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는 설명부터 280kcal로 슬림하게 즐긴다고 하죠.

칼로리가 낮아서 다른 샌드위치 먹는것보다 든든하면서 다이어트에 좋을거 같아요.

 

 

 

터키 샌드위치의 추천꿀조합은~

빵 허니오트, 치즈 아메리칸치즈, 야채 양파/피망/오이/토마토/양상추, 소스 랜치 드레싱/스윗 어니언/사우스웨스트

 

그런데... 지난번에 터키 샌드위치 먹었던 조합이 비슷하더라구요...

이때 살짝 불안해지더라구요...

전에 빵이 없어서 허니오트로 주문하고, 소스는 홈페이지에서 추천소스를 넣었었거든요.

다른건 야채에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가 빠진거였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미리 앱으로 주문하고 수내점 가서 받아오기만 했어요.

요즘 앱으로 주문되는건 기다리는게 없어서 좋네요.

 

 

 

써브웨이 문에 썹프라이즈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따로 조합이 없이 할인하는게 아래 베이컨 추가나 에그마요 추가처럼 조합해먹기가 더 좋은거 같아요.

 

 

 

포장해온 샌드위치를 꺼내줬구요.

 

 

 

열어보면 허니오트 빵 사이에 야채와 터키가 살짝 삐져나와 있는게 보이죠.

 

 

 

터키가 4장이라 푸짐해 보이는데다가 소스가 3개나 들어가서 꽤나 흘러 내렸네요.

 

 

 

미트볼과는 달리 끝에도 터키가 있어서 끝부터 느낄수 있어서 좋았구요.

 

 

 

중간에는 터키가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터키맛이 강해져서 더 맛있었어요!!

 


 

지난번에는 좀 아쉬웠던 터키 샌드위치를 먹었는데요.

사실 고민도 하고, 걱정도 좀 했는데...

이번에는 터키 샌드위치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그래서 생각해보니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맛이 강해서

맛이 강하지 않은 터키는 제대로 느낄수 없던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두달동안 꽤나 먹을거 같아요.

써브웨이 다이어트 추천메뉴 터키 샌드위치 추천꿀조합으로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