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왠지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정말 오랜만에 짬뽕타워를 갔는데요.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색다른 메뉴가 있길래 갑자기 메뉴를 바꿨네요.

 

짬뽕타워 24시

매일 지나가면서 볼수는 있지만 몇달만에 다시온 짬뽕타워네요.

오랜만에 가보니 테이블마다 투명가림막이 다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짬뽕타워 메뉴

짬뽕타워 메뉴가 새로 단장을 했네요.

가격 변동에 이것저것 붙어 있는게 꽤나 많았는데, 새로 만드셨네요.

메뉴를 보는 와중에 전복해물볶음밥과 전복김치볶음밥이 새로운 메뉴로 보이더라구요.

짜장면 먹으러 갔다가 전복해물볶음밥으로 메뉴를 변경해봤어요.

 

 

 

역시나 중국집은 단무지와 양파가 기본이죠.

 

 

 

단무지 부족하면 더 가져다 드시면되요.

 

 

 

전복해물볶음밥

보통 볼수있는 중국식 볶음밥이 나왔구요.

 

 

 

슬쩍 봐도 작은 꼬마전복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사실 전복 비싼데 전복 볶음밥? 이라고 생각했는데,

당연히 전복 썰어서 들어갈줄 알았는데, 이렇게 작은 전복이 들어갈줄 몰랐어요.

사실 이런 꼬마 전복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전복이 신기해서 보고있는데, 짬뽕국물도 같이 가져다 주셨구요.

 

 

 

짬뽕국물은 볶음밥 먹을때 좋죠~!

예전에 계란국 주는곳도 많았는데, 그것도 좋긴하죠.

 

 

 

그냥 막 퍼도 전복이 들어가 있구요.

 

 

 

이건 일부러 전복을 올려서 사진 찍어봤구요.

 

 

 

작은 꼬마전복이 많아서 까먹고 있었는데, 해물볶음밥이었죠.

작은 칵테일 새우도 들어있었네요.

 


 

새로운 메뉴 전복해물볶음밥을 먹어봤는데요.

작은 꼬마전복이 많이 들어있어서 계속 전복 먹는 식감이 되게 좋았네요.

다들 아는 중국식 볶음밥에 전복의 식감이 들어가서 좋았네요.

 

짬뽕타워 24시에서 전복해물볶음밥 먹은 후기였어요~!

 


 

* 짬뽕타워 24시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40

 

* 전화번호

031-786-1235

 

* 영업시간

매일 10:00 ~ 01:30

일요일 10: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