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조금씩 점심을 밖에서 먹고 있는데, 오늘은 새로운 곳을 가봤네요.

모밀과 만두가 유명하다고 갔는데... 모밀과 만두를 먹지는 않았네요...

 

청실홍실 수내직영점

만두와 모밀이 유명하다는 청실홍실의 수내직영점이구요.

청실홍실이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삼둥이가 먹어서 삼둥이 만두로 잠깐 유명했다더라구요.

'슈퍼맨이돌아왔다'를 안봐서 그것보다는 모든 만두와 돈가스를 매일 매장에서 만든다는 문구가 더 마음에 드네요.

 

 

 

청실홍실 메뉴

청실홍실 메뉴는 만두류, 모밀&우동류, 돈가스류로 간단하게 이루어져 있네요.

들어갈때는 모밀이랑 만두 먹을까 했는데,

메뉴보고 나니 갑자기 제주 흑돼지 생돈가스가 당겨서 제주 흑돼지 돈가스 우동 세트로 주문했어요.

 

 

 

제주 흑돼지 돈가스인데 매일 매장에서 만든다니 자신있을거 같아서요.

물론 그냥 돈가스를 좋아하기도 하구요.

 

 

 

기본 반찬은 김치, 고추, 단무지 였구요.

뭐 특별하지는 않죠.

 

 

 

우동

돈가스 우동 세트라 우동 작은거 부터 나왔구요.

얇은 어묵 하나와 모양이 들어간 어묵이 하나 들어 있었구요.

 

 

 

우동은 면이 탱글탱글한 면이었구요.

특별하지는 않는 그냥 우동이었어요.

 

 

 

돈가스 나오는데 시간 좀 걸리겠지 했는데, 우동 한입 먹으니 바로 나왔구요.

 

 

 

제주 흑돼지 돈가스가 나왔는데 꽤나 큼지막하게 나왔구요.

 

 

 

양배추샐러드와 마카로니가 곁들여 나왔구요.

마카로니는 그냥 좋아해서 좋구요.

양배추 샐러드는 경양식 돈까스니 개인적으로는 케첩이 더 좋은데 아니네요.

 

 

 

제주 흑돼지 돈가스에 집중을 해보면, 일단 소스가 엄청 푸짐하게 올려져 있네요.

한번씩 중간에만 돈가스 소스 뿌려놓은 곳은 소스가 부족할때도 있는데 여기는 소스가 많네요.

 

 

 

돈가스를 먹어보면, 요즘 왕돈까스 가게는 고기가 정말 얇은데,

여기는 그래도 살짝 두꺼워서 고기 식감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소스는 살짝 달달한 소스로 자극적이지는 않았어요.

 

 

 

점심에 제주 흑돼지 돈가스와 우동 클리어~!

 


 

모밀 먹으러 갔다가 제주 흑돼지 돈가스와 우동 먹었는데요.

처음 먹을때에는 맛이 나쁘지는 않았는데...

거의 다 먹어갈때쯤은 좀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최근에 돈가스 가게 두군데 모두 그렇게 느껴졌는데...

제가 왕돈가스의 기름에 약해진거 같기도 하네요...

 

수내 청실홍실에서 제주 흑돼지 돈가스와 우동 먹은 후기였어요~!

 


 

* 청실홍실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14번길 8 1층 110호 청실홍실

 

* 전화번호

031-717-0999

 

* 영업시간

11:00 ~ 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