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시나 자주 돌아오는 써브웨이 샌드위치네요.

오늘은 뭘 새롭게 먹고 포스팅 해볼까 고민하다가 터키베이컨 샌드위치를 먹었네요.

 

사실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먹으려고 했는데...

썹프라이즈 꼼수로 저렴하게 먹으려다가 막혀있길래...

베이컨만 추가해서 우선 먹어봤어요.

 

11월, 12월의 썹프라이즈 메뉴인 터키 샌드위치이구요.

썹프라이즈 메뉴 먹으면 좀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죠.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용으로도 좋죠.

저는 베이컨 추가할거라 좀더 칼로리가 높겠지만요.

 

 

 

베이컨 추가하면, 소스도 좀 변경해야 맛있을거 같지만...

그냥 터키의 추천꿀조합으로 선택했구요.

 

 

 

추가 토핑 선택에서 베이컨을 추가했어요.

여기서 베이컨, 아보카도 추가하면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인데,

베이컨과 아보카도 동시에 선택이 안되더라구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지하철 내리면서 미리 써브웨이앱으로 주문하고 갔구요.

 

 

 

아보카도로 추가하지 않은 이유가 여기 베이컨 추가와 에그마요 추가가 나와있길래

베이컨을 더 추천하는거 같아서 베이컨으로 추가해봤어요.

 

 

 

오늘은 점심이 아니라 아침에 바로 먹어줬구요.

 

 

 

포장 오픈하니 오이와 터키, 토마토가 강하게 보이네요.

 

 

 

먹으려고 보면 베이컨과 터키가 삐져나와있구요.

 

 

 

먹어보면 역시 담백한 터키와 바삭한 베이컨이 만나서 맛있네요!

대신 추천꿀조합의 소스는 오직 터키만 추가했을때 맛있는거 같아요.

베이컨 때문에 소스가 좀 덜 느껴지는 부분이 좀 있더라구요.

 


 

썹프라이즈 터키샌드위치에 베이컨을 추가해서 먹어봤는데요.

물론 맛이 없을수 없는 메뉴이지만, 소스 때문에 살짝 아쉬운 부분은 좀 있었네요.

소스만 잘 맞추면 역시나 맛있는 샌드위치가 될거 같아요.

 

써브웨이에서 터키 베이컨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3번 출구에서124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