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방송을 보면 짜장면이 너무 나오더라구요.

저도 짜장면이 먹고 싶었는데, 동료도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하여 짜장면 먹으러 갔어요.

 

홍콩반점 분당서현점

백종원의 홍콩반점0410 분당서현점이구요.

분당수내점은 2번 가봤는데 분당서현점은 처음이네요.

 

사진에 들어가는 분들은 모르는 분들이구요.

홍콩반점 분당서현점이 맛있다더니 손님이 가득이더라구요.

그래도 한 테이블 있어서 대기 없이 앉아서 먹었네요.

 

 

 

홍콩반점 메뉴

홍콩반점 메뉴를 보면, 예전에 비해 이것저것 많이 늘어난거 같아요.

짜장면을 먹으러 갔지만, 메뉴를 보니 볶음짬뽕과 고추짜장이 고민이 되더라구요.

근데, 선택하기 좋게 볶음짬뽕은 12:30 이후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그래서 고추짜장으로 주문했구요.

매콤한 깐풍기도 메뉴에 있길래 주문했어요.

 

 

 

한쪽 벽에 제가 주문한 고추짜장 메뉴에 대한 설명도 있었구요.

사진이 참 먹음직스럽네요.

 

 

 

가격의 거품을 빼고, 맛과 정성 그리고 정직함으로 채웠다는 백종원님의 사진도 있네요.

음식 관련해서는 백종원님이 참 핫하죠!!

 

 

 

반점이다보니 역시나 반찬은 양파와 단무지가 기본이구요.

모자라면 셀프로 더 가져다 드시면 되요.

 

 

 

홍콩반점 깐풍기

고추짜장이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깐풍기가 먼저 나왔네요.

고추가 얹어져 있는게 모콤한게 참 맛있어 보이네요.

먼저 먹지않고, 고추짜장 나올때까지 기다렸어요.

 

 

 

홍콩반점 고추짜장

청양고추 듬뿍! 맛있게 매운 고추짜장!

불맛 가득한 달콤 담백한 짜장면에 청양고추를 더해 맛있게 매운 홍콩반점0410+ 만의 메뉴

 

그리고 곧 이어 나온 고추짜장이구요.

빨간그릇에 면, 짜장, 고추의 색의 조합이 참 좋네요.

 

 

 

청양고추가 꽤나 올라가있는데, 짜장맛에 중화되어 별로 안 맵겠지 했는데,

청양고추를 무시한 처사로... 꽤나 맵더라구요.

 

 

 

최대한 맛있게 비벼주구요.

 

 

 

먹어보면 청양고추의 향도 있으면서 처음에는 맵지만,

먹다보면 익숙해지면서 맛있게 맵더라구요!!

 

 

 

고추짜장 나왔으니 깐풍기도 먹어보면,

고추짜장이 매워서... 매콤한 맛은 안나는데...

그래도 치킨이라 맛있네요. ㅋ

 

 

 

탕수육 대신 깐풍기니 깐풍기도 고추짜장에 말아서 먹어주다보니...

 

 

 

점심 한끼 든든하게 먹었네요~!!

 


 

홍콩반점에서 점심을 먹고 왔는데요.

매콤한 조합으로 깐풍기와 고추짜장을 먹었는데요.

 

깐풍기도 물론 맛있었지만...

그래도 역시 짜장의 궁합은 새콤달콤한 탕수육이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서현 홍콩반점에서 매콤한 조합, 깐풍기와 고추짜장 먹은 후기였어요~!

 


 

* 홍콩반점0410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0 동호프라자 2층

서현역 3번 출구에서204m

 

* 전화번호

031-8017-0410

 

* 영업시간

11:3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