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FC 신메뉴 커넬골드문버거가 새로 나왔다고 하길래 퇴근길에 들러서 먹고 왔어요.

KFC 주변에 없어서 자주 가지는 않는데, 신메뉴라고 하니 궁금해서요.

 

KFC 서현역점

KFC 서현역점은 처음 와봤는데,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에서 먹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1층은 좁은데 2층은 꽤나 넓었고, 손님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었네요.

 

 

 

오늘 새로나온 커넬골드문버거 포스터가 크게 붙어 있었구요.

'버거의 신세계를 접하다'는 문구가 메인인가봐요.

 

 

 

커넬골드문버거가 새로나와서 커넬골드문버거 세트가 1,000원 할인하고 있네요.

버거만 먹어볼까하다가 할인하니까 역시나 세트로 마음이 확 기우네요.

 

 

 

요즘 주문은 키오스크가 기본이죠.

키오스크로 커넬골드문버거 세트 7,500원 주문했어요.

 

 

 

KFC는 음료가 셀프구요.

음료 무제한 리필은 아니고 1회만 제공된다고 하네요.

2회 이상 리필은 500원 추가 요금을 내면 된다고 하시네요.

저는 따로 리필은 안했어요.

 

 

 

커넬골드문버거 세트

생각보다 금방 나온 커넬골드문버거 세트였구요.

되도록 감자튀김과 콜라 안먹는게 좋은데, 할인한다니 먹게되네요.

감자튀김도 최근에 바꼈다는 소문도 들어서 궁금하구요.

 

 

 

그래도 역시 저는 버거부터 먹었구요.

 

 

 

버거 너비는 크지 않았구요.

 

 

 

너비가 넓지 않은 대신, 높이가 꽤나 높더라구요.

 

 

 

빵을 살짝 들어보면, 가장 위에 양상추와 양파 조금이 들었고,

햄 2장, 계란후라이, 치즈, 통다리살 치킨 패티 순으로 들어가있네요.

뭔가 구성이 익숙한 느낌이 들죠.

 

 

 

KFC 신메뉴 커넬골드문버거를 먹어보면~

확실히 통다리살 패티가 매콤하면서 부드러우면서 맛있게 인상적이었구요.

그리고 은은하게 햄맛도 나고, 양상추와 양파의 식감도 살짝 느껴지구요.

 

대신 사진에서 처럼 계란후라이 반숙이 흘러내리지는 않더라구요.

오늘이 신메뉴 처음이라 살짝 오버쿡이 되었나봐요.

 

 

 

감자튀김 봉지에 글이 써져있네요.

KFC 감자튀김이 별로라고 말이 많아서 감자튀김이 바꼈다더니 자신감이 넘치네요.

 

 

 

감자튀김이 케이준후라이로 기본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그래도 감자튀김은 역시 케첩이라 케첩 찍어먹었어요.

 


 

KFC 신메뉴 커넬골드문버거를 먹어봤는데요.

저는 사실 그냥 치킨패티가 맛있다는 느낌만 조금 강했네요.

 

그리고 뭔가 비슷하다는 느낌이 많았는데,

맘스터치의 인크레더블버거와 구성이 많이 비슷한거 같아요.

구성이 통다리살 치킨 패티에 계란후라이에 더블햄 들어가는 것까지 너무 비슷하더라구요.

치킨패티의 맛과 빵의 맛이 조금 달라서 맛이 완전히 같지는 않지만요.

 

감자튀김, 케이준후라이도 이름부터 맘스터치의 케이준양념감자와 비슷하네요.

KFC에서 맘스터치를 살짝 따라가는 부분도 있나봐요.

 

KFC 신메뉴 커넬골드문버거 세트 먹은 솔직후기였어요~!

 


 

* KFC 서현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서현역 4번 출구에서108m

 

* 전화번호

031-702-2138

 

* 영업시간

1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