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일은 좀 지났지만 생일에 받은 파리바게트 쿠폰이 있어서 오랜만에 들러봤어요.

요즘 식단 조절도 생각하고 있으니 파리바게트 샐러드를 사서 아침으로 먹어봤어요.

 

파리바게트 분당수내점

저는 역시나 회사 출근하는길에 있는 파리바게트 분당수내점에 들렀구요.

수내역에 7시30분쯤 도착하는데, 오픈이 7시30분인게 참 타이밍이 좋네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단백질이 풍부한 로스트한 치킨과 콘,베이컨,토마토를 풍성하게 믹스한 샐러드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서 보니 베이컨이 들어간다고 했는데,

매장마다 구성과 가격이 조금씩 다른거 같더라구요.

제가 검색한걸로는 6,000원 부터 6,800원까지 있는거 같은데, 분당수내점은 6,300원이네요.

 

 

 

파리바게트 로스트 치킨 샐러드는 185g이고, 209kcal로 높지않아서

다이어트 할때 가볍게 한끼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사진 순서가 조금 바뀌었지만, 밑에 볼 생각을 못하고 먹다보니 아래에 뭔가 있더라구요.

다먹고 씻은다음에 사진 찍어봤어요.

내용물이 139kcal고, 발사믹오일드레싱이 70kcal로 소스가 칼로리가 높네요.

이래서 소스가 다이어트에 위험하다는거군요.

 

 

 

파리바게트 로스트치킨샐러드는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어짜피 섞을거지만 분리되어 있는게 보기도 좋네요.

 

 

 

발사믹오일드레싱도 채소 위에 바로 있는게 아니라

얇은 비닐위에 얹어서 뭔가 청결에 되게 신경쓴거 같구요.

 

 

 

가장 밑에는 양상추와 양배추가 있어요.

 

 

 

최대한 이쁘게 치킨, 계란, 콘, 치즈, 토마토와 발사믹오일드레싱을 올려줬구요.

그래도 엄청 이뻐 보이지는 않네요...

 

 

 

그리고 샐러드 좀 먹어본 사람은 다아는 그런 맛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뭔가 다 아실만한 맛이라 따로 설명드릴게 없네요.

발사믹오일드레싱도 많이 드셔보셨을거 같고,

각각의 재료들도 다들 아는 맛이니까요. ㅋ

 

파리바게트 로스트치킨샐러드 먹은 후기였어요~!

 


 

* 파리바게트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6 광진빌딩

수내역 1번 출구에서105m

 

* 전화번호

031-717-8215

 

* 영업시간

07:3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