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가 한번 나왔는데요.

오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가 2개 더 나왔다길래 출근길에 커피 사서 출근했어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새로 나온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시나몬 롤 돌체 라떼'와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 였구요.

 

'시나몬 롤 돌체 라떼'는 어른을 위한 산타의 커피 선물로
시나몬 롤 돌체 라떼의 은은한 스파이시함과 연유의 달콤함을 느껴보라고 했구요.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는 꼬냑향 시럽의 오크향과 묵직한 콜드 브루가
터프하지만 부드럽게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아이스 커피라고 하더라구요.

 

왠지 시나몬 롤 돌체 라떼는 맛이 상상이 되긴 하는데,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는 무슨 맛일지 상상이 안되어서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스타벅스 사진을 찍어봤는데,

현재 코로나 2단계로 모든 의자와 테이블을 치운 상태라

테이크아웃으로 포장만 되는 상태에요.

모든 카페에서 현재 포장만 되는 상태인데,

빨리 코로나가 진정되면 좋겠네요.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는 이렇게 나왔구요.

일단, 콜드 브루라 그런지 평소 마시던 아메리카노 보다 색이 진하네요.

 

그리고 콘 파나의 의미가 원래 커피 위에 휘핑크림을 올려

휘핑크림과 커피를 같이 마시던가

휘핑크림과 커피를 섞어서 마시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콘 파나가 무슨 의미인지 몰라서 검색해봤어요.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에 들어가는 내용물을 보면~

꼬냑 시럽, 콜드 브루, 물, 얼음, 휘핑크림, 에소프레소 칩이 들어가는거 같아요.

약자라 정확하지는 않겠지만, 얼추 맞는거 같아요.

 

 

 

휘핑크림 위에는 에소프레소 칩이 잔뜩 올라가 있었구요.

 

 

 

한번 떠 먹어보면, 역시나 휘핑크림은 달고, 에소프레소 칩은 쌉쌀한 맛이 나구요.

 

 

 

콘 파나가 휘핑크림과 커피를 같이 먹는거라 해서 그냥 살짝 맛을 본뒤에 섞어줬어요!!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는 휘핑크림 섞기전에 마셔보면,

설명대로 꼬냑 마실때의 향처럼 오크향이 정말 진하게 나더라구요!!

그리고 휘핑크림을 섞어줘도 살짝 단맛이 나긴하지만,

꼬냑의 맛과 향이 진하게 나는게, 호불호가 조금 있을거 같더라구요.

꼬냑의 오크향을 모두 좋아하는건 아니니까요.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 마셔봤는데요.

개인적으로 꼬냑의 오크향을 싫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커피는 커피 느낌이 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요.

꼬냑의 오크향이 너무 진해서 저는 막 당기지는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다시 안 마실거 같아요...

 

스타벅스 새로나온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 마신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내로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2

수내역 4번 출구에서 255m

 

* 전화번호

1522-3232

 

* 영업시간

평일 07:00 ~ 20:00

주말 08:0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