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옆 맛집인 스시강에 오랜만에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가게가 크지 않아서, 점심 한정 판매로 항상 사람이 많아서 일찍 가지 않으면 먹기 힘든 곳이에요.

 

수내 스시강

회사 나와서 빠른길은 스시강 뒷문으로 가는게 빨라서 사진이 뒷문이네요.

그러고보니 정문을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1층은 닷지, 바 테이블로 되어 있구요.

2층에 테이블 5개 정도 있어요.

전에 점심에 2층에서 먹어서 1층에서 먹은적이 없네요.

 

 

 

스시강 영업시간

검색해보니 스시강 영업시간이 나오는데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가다가 영업시간도 살짝 찍어봤구요.

 

 

 

지난번에 왔을때 점심메뉴만 봐서 다른 메뉴를 못봤는데,

오마카세 스시코스가 메인메뉴인 일식당이네요.

점심에 먹기에는 가격대가 조금 있으니 패쓰~

 

 

 

스시강 런치메뉴

스시강 점심메뉴는 5가지가 있는데요.

빨리 가야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하루 10개 한정으로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전에 사케동 먹었는데 되게 맛있게 먹었었어요.

근데 이번에는 좀더 비싼 런치 스시코스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일품요리도 있었고, 초밥이 포장도 되네요.

초밥은 단일로도 팔고 있었는데, 가격이 꽤나 되더라구요.

 

 

 

이렇게 깔끔하게 자리를 셋팅해 주셨구요.

 

 

 

에피타이저로 샐러드와 계란찜이 나왔구요.

 

 

 

스시강 숙성 사시미

에피타이저 후에는 숙성 사시미가 7점 나왔어요!!

사실 처음에는 그냥 회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딱 숙성회 식감과 맛이 나서 메뉴판 다시 보니 진짜 숙성 사시미인거 같더라구요.

바로 뜬 회도 맛있지만, 숙성회의 그 특유의 식감과 맛도 너무 좋죠!!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고등어회 같은데,

고등어회는 처음이라 비교는 못하겠지만 맛있더라구요!!

 

 

 

된장국, 미소장국은 사실 맛 구분은 못하지만,

그래도 차가운 회나 초밥 먹을때 곁들이면 좋죠.

 

 

 

스시 1차

초밥은 1차와 2차로 나눠서 준다고 되어있는데,

이 5가지의 초밥이 첫번째 셋트였구요.

초밥의 회도 숙성회로 느껴졌구요.

 

여기 초밥의 밥이 부드러우면서도 꼬슬꼬슬한 밥이라

밥이 되게 인상적이게 맛있더라구요.

 

 

 

정확히 어떤 생선인지 부위인지 모르겠지만,

중간에 있는 초밥은 반을 갈라서 안에 밥을 넣었는데,

불로 살짝 익혀서 불맛도 나며 맛있더라구요.

 

 

 

스시 2차

스시 1차를 먹고나면 2차도 나왔는데요.

익숙한 한치, 연어, 참치, 계란말이가 있는데,

2개는 어떤 초밥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인상적인건 한치초밥이 되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계란말이는 밥이 없고 계란말이만 있는게 또 특이했구요. ㅋ

 

 

 

보통 우동이 나오면 거의 면에 튀김가루 같은거 조금 올라가있는데,

여기는 버섯에 풀에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그래서 살짝 국물 맛이 독특하더라구요.

 

 

 

색다른 국물 맛의 우동도 맛있게 먹으면~

 

 

 

후식으로 귤과 양갱이 나와서 달달한 점심 마무리를 할수 있어요~!

 


 

수내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스시강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맛은 있는데, 역시나 가격은 좀 있는게 아쉽긴하죠.

자주 먹기는 살짝 부담스럽지만, 한번씩 먹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수내맛집, 스시강에서 숙성 사시미와 스시의 런치 스시코스 먹은 후기였어요~!

 


 

* 스시강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 38 두산위브센티움1

수내역 4번 출구에서 397m

 

* 전화번호

031-711-9907

 

* 영업시간

12:00 ~ 22:00

BreakTime : 15:00 ~ 18: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