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파리바게트~!

사실은 어제 파리바게트에서 로스트치킨샐러드 살때 같이 샀는데,

어제 바로 안먹고 오늘 먹었네요. ㅋ

 

파리바게트 분당수내점 사진은 어제 사진 재탕이에요. ㅋ

 

 

 

그린티본델리슈

고소한 맛과 영양의 건강한 목초란과 제주 은은한 녹차 맛과 향을 머금은 간식용 카스테라

 

처음에 이름이 그린티본델리슈 라고 이름이 독특하길래 봤는데

자세히 보니 그냥 녹차카스테라더군요.

원래 녹차도 좋아하고, 카스테라도 좋아해서 바로 집어왔어요!!

가격은 4,200원이었네요.

 

 

 

은은한 맛의 제주 녹차에 목초란의 부드러움까지 더한 그린티 카스테라라고 하네요.

제주 녹차에 목초란이라고 하니 왠지 되게 거창한 느낌이네요.

 

 

 

원재료명을 보니 계란, 난황이 목초란, 녹차가 제주산이란게 강조되어 있구요.

목초란이 무엇인지 살짝 검색해보니, 사료가 아닌 건강하게 목초 먹은 닭이 낳은 알이라고 하네요.

 

 

 

그린본델리슈 칼로리를 보니 100g에 290kcal구요.

전체 250g에는 725kcal네요.

카스테라이다 보니 당류가 높고, 콜레스테롤도 높네요...

콜레스테롤은 좀 조심해야겠어요.

 

 

 

파리바게트 그린티본델리슈는 5조각의 카스테라가 들어있었구요.

한조각에 50g으로 보이네요.

 

 

 

카스테라 위에 얇은 비닐이 있었는데,

최대한 조심히 뗀다고 했는데도 살짝 깨졌네요.

 

 

 

그린티본델리슈를 먹어보면 녹차카스테라 답게

녹차맛이 나면서 부드럽고 달달한 카스테라 맛으로 달달하게 너무 맛있네요!

단, 처음에는 녹차맛이 나는데, 계속 먹다보면 부드러운 달달한 카스테라 맛만 남네요.

 


 

원래 단팥빵과 함께 카스테라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카스테라는 정말 오랜만에 먹었네요.

하나 아쉬웠던건 역시나 카스테라는 흰우유와 먹으면 맛있는데,

흰우유 없이 먹은건 살짝 아쉽네요.

 

파리바게트 녹차카스테라, 그린티본델리슈 먹은 후기였어요~!

 


 

* 파리바게트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6 광진빌딩

수내역 1번 출구에서105m

 

* 전화번호

031-717-8215

 

* 영업시간

07:3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