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자주가는 써브웨이에 또 점심을 포장하러 갔어요.

아침에 포장해서 갈 수 있는 메뉴 중에 써브웨이가 가장 안물리게 계속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오늘도 열일하는 24시간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이었구요.

평소에는 직원분이 2~3분 계시는데, 오늘은 한분만 계시더라구요.

앞에 손님 2분만 계셨는데, 혼자서 하시니... 15분이나 걸리더라구요.

조금 더 걸렸으면 지각할뻔 했네요. ㅎㅎ;;

 

 

 

써브웨이 모닝메뉴

오늘은 점심 간단하게 먹으려고 모닝메뉴 중 블랙 포레스트 햄 에그&치즈 샌드위치를 선택했어요.

스테이크 에그&치즈 샌드위치는 먹어봤으니 다른 모닝메뉴로 주문해봤어요.

스케이크 에그&치즈도 맛있었는데 말이죠. ㅋ

 

 

 

모닝메뉴는 주문이 좀더 간소한데요.

일단,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로 주문했구요.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로 주문했어요.

 

 

 

오믈렛과 햄 2장, 아메리칸 치즈 2장을 올리고, 파마산 오레가노 빵을 구워줬구요.

 

 

 

모닝메뉴가 가격이 싼 이유가 야채 선택하는 부분이 빠져서죠...

소스는 홈페이지에는 허니머스타드와 마요네즈 였는데, 직원 추천은 뭘까 싶어서 추천으로 넣어달라고 했어요.

 

 

 

역시나 써브웨이 대표 추천 소스인 랜치와 스위트어니언을 넣어주셨어요.

어지간한 샌드위치에 랜치와 스위트어니언 넣으면 맛있죠. ㅋ

 

 

 

그리고 또 점심시간이 왔죠~!

역시 야채가 빠지니 높이가 조금 낮아진 기분이 많이 드네요.

 

 

 

블랙 포레스트 햄 에그&치즈 샌드위치

푹신한 오믈렛과 햄의 가장 클래식한 조화

 

중량 203g, 열량 400kcal, 당류 6g, 단백질 24g, 포화지방 5g, 나트륨 1150ml

 

포장을 풀어도 역시 비주얼이 푸짐한 느낌이 부족하긴 하네요.

 

 

 

안에는 역시 오믈렛과 햄, 소스만 들어있구요.

 

 

 

맛을 보면 역시나 맛이 없을수 없네요!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을 때에는 그냥 다양한 맛이 되게 조화롭게 맛있었다면,

모닝메뉴는 빵 맛, 햄 맛, 소스 맛이 모두 따로따로 다 느껴지면서 맛있네요!!

 


 

요즘 써브웨이를 꽤나 많이 가고 있는데요.

써브웨이는 꼭 메뉴를 바꾸지 않더라도 빵이나 소스만 바꿔도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물론 평소보다 야채를 많이 먹어서 건강해지는 느낌도 나구요.

오늘은 아니지만요. ㅋ

 

써브웨이 모닝메뉴, 블랙 포레스트 햄 에그 &치즈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