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일 써브웨이를 가다가 오늘은 퀴즈노스를 갔어요.

물론 가는 시간대는 달랐지만요. ㅋ

아침 출근할때는 써브웨이를 가는데, 출근할때는 퀴즈노스가 아직 오픈전이거든요.

써브웨이만 먹다가 퀴즈노스 샌드위치도 먹고 싶어서 퇴근하면서 퀴즈노스에서 포장해왔어요.

 

퀴즈노스 분당수내점

퀴즈노스 분당수내점에 저녁5시에 들리니 애매한 시간인데도 손님이 3분 더 계시네요.

사실 저녁5시에는 손님이 한명도 없을거라 생각했거든요. ㅎㅎ;;

 

 

 

가게 테이블은 손님이 있어서 못찍고 주문하는 곳만 찍어봤어요.

뭔가 샌드위치 말고도 샐러드에 피자, 스프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보이구요.

 

 

 

퀴즈노스 메뉴

퀴즈노스도 샌드위치가 메인인데, 스프와 샐러드, 피자까지 메뉴가 다양해서 좋구요.

샌드위치의 인기메뉴는 햄&치즈, 치킨 까르보나라,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3가지네요.

지난번에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었으니까, 이번에는 치킨 까르보나라 샌드위치로 주문했어요.

 

 

 

써브웨이와는 다르게 샌드위치 크기는 3종류가 있구요.

레귤러는 13cm, 미디움 19cm, 라지 24cm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구요.

 

 

 

크기를 정하니 빵을 선택할 수 있네요.

빵은 화이트, 휘트, 로즈마리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써브웨이와는 다르게 빵 변경하면 추가요금이 있어요.

빵은 기본 화이트로 주문했구요.

 

써브웨이는 추가 토핑이나 야채, 소스 선택을 해야하지만, 퀴즈노스는 주문이 끝이에요~!

 

 

 

열심히 지하철 타고 포장해온 퀴즈노스 샌드위치 였구요.

 

 

 

치킨 까르보나라 샌드위치

부드러운 치킨 가슴살, 베이컨, 모짜렐라 치즈, 양송이, 크리미 베이컨 알프레도 드레싱

 

중량 214g, 열량 511kcal, 탄수화물 51g, 당류 4g, 단백질 27g, 지방 23g, 포화지방 6g, 나트륨 1187mg

 

포장도 써브웨이와는 다르죠.

포장 안에 또 포장이 되어 있고, 샌드위치가 반으로 잘려져 있어요.

 

 

 

이쁘게 세워볼려고 했는데...

접시를 깔지않고, 포장지에 올리니 막 맛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역시 뭐든 대표 인기메뉴를 먹으면 어지간하면 맛있는거 같아요.

닭가슴살, 베이컨, 양송이가 들어간 크리미한 샌드위치가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닭가슴살이라고 했지만 살짝 퍽퍽하지만 크리미한 소스라 부드럽게 느껴지는거 같았어요.

크림소스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만한 샌드위치였어요!!

 


 

써브웨이와 같이 미국식 샌드위치인 퀴즈노스인데요.

주문방법 부터 메뉴 구성의 느낌이 많이 다르죠.

 

이번에 먹은 치킨 까르보나라는 야채가 별로 없었지만, 다른 메뉴들은 야채 많으니까 야채 너무 없다고 생각 안하셔도

될거 같구요.

 

써브웨이와 퀴즈노스의 맛과 느낌이 확 다른데, 취향이 갈릴거 같아요.

대신, 퀴즈노스의 확실한 장점은 써브웨이 처럼 이것저것 선택 안해도 되는 장점이 있죠.

물론 저는 둘다 좋지만요. ㅋ

 

퀴즈노스 인기메뉴, 치킨 까르보나라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 퀴즈노스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26 1층 (수내동, 동남빌딩)

 

* 전화번호

031-714-5988

 

* 영업시간

09: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