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에서 항상 써브웨이 포장한지 꽤나 되고, 밖에서 사먹는건 되게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밖에서 사먹는거니 색다른게 먹고싶어서 검색을 해봤어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걸로 검색하다 보니 일본식 덮밥 맛집으로 나지미돈부리가 있길래 다녀왔어요.

 

나지미돈부리

찾아간 나지미돈부리는 크지않은 가게였구요.

점심시간이다 보니 가게가 가득차 있었고, 손님이 나가면 계속 손님이 들어왔어요.

오늘은 혼밥이 아니라 같이 갔는데 다행히 한테이블 남아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수 있었어요.

 

 

 

나지미돈부리 메뉴

나지미돈부리 메뉴는 가츠동, 규동, 카이센동, 우동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구요.

가츠동을 먹을까 하다가 왠지 카이센동이 유명한거 같아서 연어덮밥, 사케동으로 주문했어요.

 

 

 

저녁에는 이자카야로 운영하시는데 되게 괜찮은 메뉴들이 많네요.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구요.

 

 

 

가게에 들어와서 메뉴 봤는데, 추가메뉴가 더 있더라구요.

밥과 소스 리필은 무료로 리필이 된다고 해요.

 

 

 

벽의 한면에는 오늘의 추천메뉴가 적혀있었구요.

색다른 느낌은 이자카야인데 파스타 메뉴가 2개나 있네요.

 

 

 

기본 반찬은 역시 김치과 단무지 였구요.

이건 다른 일식당과 같은 기본 반찬이죠. ㅋ

 

 

 

그리고 우선 미소장국, 된장국부터 주셨구요.

 

 

 

사케동

금방 연어덮밥, 사케동도 나오더라구요.

연어 푸짐하게 올라가 있고, 새순과 고추냉이도 듬뿍이더라구요.

잘 안보이지만 김가루도 조금 들어가 있었구요.

 

 

 

연어는 두툼하게 썰려 있었구요.

길쭉한 느낌보다 두툼한 느낌이 제대로 살아있었구요.

 

 

 

밥 위에 연어와 새순, 고추냉이 올려서 먹으니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참 맛이 없을수 없는 연어네요.

 

 

 

단, 고추냉이는 너무 강해서 다 먹지는 못했네요.

고추냉이 좋아해서 어지간하면 다 먹는데, 여기는 맛과 향이 너무 강하더라구요.

그래도 사케동 다 먹었네요.

 


 

오랜만에 수내역에서 외식으로 점심을 먹었는데요.

사케동 먹는데 맛은 있는데, 좀 아쉬운 점이 있더라구요.

덮밥은 밥이 고슬고슬해야하는데, 좀 질게 느껴지더라구요.

다들 맛있다고들 하시는데, 저는 밥이 좀 아쉬웠네요.

 

수내역 맛집, 나지미돈부리에서 사케동 먹은 후기였어요~!

 


 

* 나지미돈부리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00번길 32 삼라마이다스빌 101호

 

* 전화번호

031-711-3938

 

* 영업시간

평일 11:00 ~ 24:00

일요일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