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뚜레쥬르에서 오늘 점심을 사러 출근길에 들렀어요.

요즘 점심은 써브웨이 아니면 뚜레쥬르, 김밥나라 3군데 중에 하나니까요. ㅋ

 

뚜레쥬르 분당수내역점

제가 가는 뚜레쥬르 분당수내역점이구요.

수내역 도착이 7시30분쯤인데 오픈이 딱 7시30분이라 타이밍이 딱 좋아요.

 

 

 

그리고 뚜레쥬르는 통신사 할인도 있어요.

저는 SKT 멤버십으로 1,000원당 150원 할인되구요.

150원 할인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서 들어간건데, 샌드위치와 샐러드는 다 셋팅이 되어 있구요.

갓 구운 빵들은 계속 셋팅하고 계시고 계세요.

빵쪽은 이름도 가격도 없어서 보기가 좀 힘들어요. ㅋ

 

 

 

오늘의 제 점심 선택은 콥샐러드였구요.

사실 뚜레쥬르 포스팅 두번 하는동안 전부 목적은 콥샐러드였는데, 제대로 못 먹어보고 이제서야 구매했어요.

 

첫번째는 콥샐러드 달라고 했는데, 크랜베리치킨 샐러드를 주셔서 그걸 먹었구요.

두번째는 콥샐러드와 통밀샌드위치가 같이 들어간게 있어서 먹어봤어요.

먹어보니 콥샐러드만 따로 파는거랑 내용물이 달랐지만요.

 

콥샐러드 가격은 6,500원이었는데 통신사 할인으로 5,600원에 구매했어요.

 

 

 

뜌레쥬르 콥샐러드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 토마토, 계란, 치즈, 베이컨에 화이트바베큐드레싱을 곁들여 먹는 샐러드

 

중량 294g, 열량 470kcal, 당류 2g, 단백질 18g, 포화지방 9g, 나트륨 680mg

 

 

 

위의 콥샐러드 설명처럼 토마토, 계란, 치즈, 닭가슴살, 베이컨, 오이가 들어 있구요.

 

 

 

토마토와 오이가 있는데, 주변에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오이가 좀 걸리긴 하네요.

오이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콥샐러드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삶은계란과 닭가슴살이 있어서 포만감을 담당하는거 같구요.

치즈는 그냥 쫄깃하고 치즈향이 좋구요. ㅋ

 

 

 

베이컨은 그냥 사랑이죠~!

요즘 써브웨이도 비엘티에 에그마요 추가로 베이컨을 정말 자주 먹고 있죠. ㅋ

 

 

 

화이트바베큐 드레싱도 개인적으로 좋긴한데...

양이 좀 적은거 같아요...

 

 

 

드레싱으로 잘 섞으려는데 양이 좀 적은거 같기도 하고...

샐러드 양이 많아서 자꾸 넘치네요...

 

 

 

그래서 대충 포크에 찍히는데로 먹으면 되요~

대신 드레싱 없이 먹는부분도 꽤나 있었어요.

 


 

뚜레쥬르에서 잘 팔린다는 콥샐러드를 먹었는데요.

충분히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이래서 인기가 많은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대신 칼로리 때문인거 같지만...

개인적으로는 드레싱이 좀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ㅋ

 

뚜레쥬르 인기샐러드, 콥샐러드 먹은 후기였어요~!

 


 

* 뚜레쥬르 분당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7 초림프라자

 

* 전화번호

031-711-0337

 

* 영업시간

07:3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