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주일에 두세번은 가는 써브웨이인데, 역시나 출근길에 점심을 포장해서 갔어요.

맨날 너무 같은것만 먹을때는 포스팅안해서 다른걸 계속 먹어보려고 노력하고 있네요. ㅋ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은 24시간 영업으로 아침에 손님이 많은거 같아요.

저는 점심을 포장하는거지만, 다들 아침을 포장하시는거겠죠?

 

 

 

써브웨이 메뉴

써브웨이 하면 샌드위치라 그런지 샌드위치 메뉴가 18가지 있구요.

랩 메뉴가 4개, 파니니 메뉴가 2개, 최근 신상으로 피자 메뉴가 2개 있죠.

피자는 먹어봤고, 랩이랑 파니니도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오늘은 뭘 먹을까 하다가 살짝 매운게 당겨서 스파이시 이탈리안 샌드위치로 주문했어요.

 

 

 

빵은 평소 먹던 파마산을 주문할까 하다가 왠지 당겨서 화이트로 골랐구요.

화이트도 빵이 되게 매력있더라구요.

 

 

 

치즈도 평소에는 항상 아메리칸 치즈였지만, 페퍼로니와 살라미가 5장씩 들어가는 스파이시 이탈리안 샌드위치라,

좀 부드러운게 좋을거 같아서 슈레드 치즈로 선택했어요.

 

 

 

살라미와 페퍼로니 5장씩 올리고, 슈레드 치즈까지 올려서 빵을 구워주셨구요.

 

 

 

야채는 물론 다 넣는걸 좋아하구요.

 

 

 

소스는 어디 들어가도 좋은 고소한 맛의 랜치소스와

좀더 자극적이게 매콤한 맛의 핫칠리 소스로 넣었어요.

 

 

 

빵을 구워 야채와 소스를 넣기 전에 살짝 사진 찍어 봤구요.

 

 

 

회사에 포장해왔는데, 아침에 먹을 고구마를 점심에 먹고,

아침에 샌드위치를 먹기위해 마음을 바꿨구요.

 

 

 

스파이시 이탈리안 샌드위치

살라미, 페퍼로니가 입안 한가득! 쏘 핫한 이탈리아의 맛

 

중량 222g, 열량 480kcal, 당류 8g, 단백질 20g, 포화지방 9g, 나트륨 1490mg

 

점심에 먹을때 보다 빵을 구워서 겉이 바삭한게 너무 좋네요.

역시 샌드위치도 바로 먹는게 맛있긴하네요.

 

 

 

역시 사이드로 보면 페퍼로니와 살라미는 살짝만 보이고, 야채와 소스가 많이 보이네요.

 

 

 

조금 먹어보면 살라미와 페퍼로니가 많이 들어가서 맛을 풍부하게 느낄수 있어요.

근데 스파이시 이탈리안 샌드위치 이름에 맞지않게 많이 맵지는 않더라구요.

맵게 드시려면 핫칠리를 많이 넣으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ㅋ

 


 

요즘 써브웨이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건 문제가 없지만,

포스팅 쓸게 많지가 않아서 점점 써브웨이 메뉴 도장깨기 하는 기분이네요.

써브웨이 메뉴가 다들 맛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ㅋ

 

써브웨이 핫한 메뉴, 스파이시 이탈리안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