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써브웨이 아니면 뚜레쥬르 아니면 김밥나라로 너무 같은거라 색다르게 맥도날드를 갔어요.

지난번에도 맥모닝 몇번 먹었어서 완전히 새롭지는 않지만 다른 메뉴는 매주 가고 있으니까요. ㅋ

 

맥도날드 수내역점

맥도날드 수내역점은 수내역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어요.

요즘 써브웨이 가면서 지나다보면 아침에 손님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사실 사람 많아서 주문이 늦게 나올까봐 조금 안가게 되는 부분도 있긴했어요.

 

 

 

맥모닝 메뉴를 먹을려고 맥도날드 들어가는데, 입구 옆에 사이드 신메뉴가 보이네요.

언제 나온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지금 봤고, 메뉴에도 new가 붙어 있으니 신메뉴겠죠.

마침내 한국 상륙이라니 외국에서 먼저 나온 메뉴인가봐요.

 

 

 

맥모닝 메뉴를 보면, 에그 맥머핀, 소시지에그 맥머핀, 치킨치즈 머핀은 먹어봤는데,

베이컨에그 맥머핀과 베이컨토마토 머핀은 아직이네요.

베이컨토마토 머핀은 처음 보는거 같기도 하네요.

 

 

 

그리고 핫케익도 판매하고 있는데, 언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아침에 달달하게 좋을거 같아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려고 보니 딱 추천 메뉴로 소시지에그 맥머핀과 타로파이가 있더라구요.

타로파이 주문할거라 따로 콤보나 세트로 주문안하고 소시지에그 맥머핀과 타로파이만 주문했어요.

 

 

 

오늘은 점심이 아니라 아침에 소시지 에그 맥머핀과 타로파이를 먹으려고 사왔어요.

점심에 먹는것보다 역시 따뜻할때 바로 먹는게 맛있죠.

 

 

 

소시지 에그 맥머핀

잉글리쉬 머핀 위에 먹음직스럽게 올려진 치즈와 계란,
그리고 촉촉한 소시지 패티의 맛있는 조화!

 

소시지 에그 맥머핀은 소시지 패티도 있고, 계란과 치즈도 있어서 좋은데요.

맥도날드 머핀도 버거빵과는 다르게 거친 느낌과 뭔가 퍽퍽한(?) 느낌이 좋아서 맥모닝 한번씩 먹으러 가는거 같아요.

 

 

 

물론 오늘도 맛있게 먹었구요.

아침메뉴라 양이 적은건 항상 좀 아쉬운거 같아요. ㅋ

 

 

 

타로파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한!
크리미한 연보라색 필링의 타로파이

 

사이드 신메뉴 타로파이인데요.

아마 따뜻한게 완전히 갇혀버리면 눅눅해질까봐 구멍이 2개 나있네요.

 

타로는 열대지방에서 나는 고구마 같은 식물이라고 들었는데요.

달달한 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파이이다 보니 겉으로는 그냥 바삭한 파이만 볼수 있구요.

 

 

 

한입 베어물면 보라색의 타로를 만날수 있어요.

바삭한 파이와 달달한 타로를 먹어볼수 있는데요.

타로가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달지는 않구요.

단맛만 있는게 아니라 뭔가 설명하기는 어려운데, 다른 단맛이 나요.

맛이 엄청 강하지는 않는데, 저는 꽤나 괜찮은거 같아요.

 


 

한번씩 먹던 소시지에그 맥머핀과 신메뉴 타로파이를 먹었는데요.

역시나 소시지에그 맥머핀은 맛있었고, 타로파이는 달달하게 나쁘지 않았네요.

근데 저는 타로 괜찮았는데, 주변에 물어보니 호불호가 좀 있을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있게 추천은 못하겠어요...;;

 

맥도날드 맥모닝 소시지에그 맥머핀과 신메뉴 타로파이 먹은 후기였어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