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써브웨이 앱 출시로 선착순으로 회원 가입하면 에그마요 반값쿠폰을 준다고 해서 가입을 했구요.

앱 설치 및 가입하고 다음날되니 에그마요 반값쿠폰을 주더라구요.

쿠폰 기간이 일주일이길래 조금 묵혀두다가 기간 끝나기 전에 에그마요 주문해서 먹었어요.

 

써브웨이 앱 출시 기념 에그마요 반값 쿠폰이구요.

온라인 주문으로만 사용할수 있길래, 출근길에 지하철에서 앱으로 미리 주문을 했어요.

 

 

 

써브웨이 앱에서 메뉴 중 에그마요 선택하니 "추천 꿀 조합" 버튼도 있고,

따로 원하는대로 주문할수 있는 버튼이 따로 있더라구요.

추천 꿀 조합이 뭔가 궁금해서 추천 꿀 조합으로 먹어보기로 결정했어요!!

 

 

 

써브웨이에서 추천하는 에그마요 추천 꿀 조합은 딱 이렇게 출력되네요.

빵은 플랫브레드, 치즈는 슈레드치즈, 야채는 오이/토마토/양상추/양파/피망,

소스는 랜치 드레싱/스윗 칠리로 선택 되어 있네요.

그리고 베이컨을 추가하면 맛있다고 나오구요. ㅋ

 

 

 

추천 꿀 조합에서 '적용' 버튼을 누르면 선택이 끝나구요.

꼭 추천 꿀 조합이 아니라 직접 빵부터 하나씩 선택하셔서 드셔도 상관없어요.

야채는 맛이 강한 올리브, 할라피뇨 등은 빠졌네요.

 

 

 

추가 토핑이나 세트로 선택할 수도 있구요.

저는 딱 샌드위치만 포장할거라 그냥 선택안했어요.

 

 

 

결제는 스타벅스 카드처럼 써브카드가 있어서 충전해서 사용할수 있구요.

다른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나 카카오페이, 페이코로 결제할 수 있네요.

현장 결제나 이런게 없는게 조금 아쉽네요.

제가 쓸수 있는건 카카오페이 밖에 없어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했어요.

 

 

 

주문 및 결제하고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을 찾아갔구요.

역시나 아침에도 손님이 좀 있는데, 전 미리 주문해놓고 갔더니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저건 딱 내거다 하고 기다리다가 다 만들었길래 이야기하고 가져왔어요.

 

 

 

샌드위치 하나만 포장해서 회사로 출근했어요.

바로 먹을건 아니고, 저는 점심으로 아침에 출근할때 미리 포장하죠.

 

 

 

점심시간에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꺼냈구요.

 

 

 

에그마요 샌드위치

친환경 인증 받은 농장에서 생산된 달걀과 고소한 마요네즈가 만나 더 부드러운 스테디셀러

 

플랫브레드가 쫄깃하니 맛있긴한데, 뭔가 양이 부실한 느낌이 좀 있는거 같아요.

 

 

 

먹으려고 보니 에그마요와 토마토, 양상추가 보이고, 랜치와 스윗칠리 소스가 보이네요.

 

 

 

에그마요 먹어보면 역시나 맛있네요!!

괜히 추천 꿀 조합이 아닌가봐요.

평소에는 올리브나 할라피뇨까지 가득 들어있어서 맛이 강한편인데,

빠지니 에그마요의 맛이 좀더 부드럽게 느껴지며 맛있네요.

 


 

써브웨이 앱 출시 기념으로 에그마요 반값 쿠폰 받아서 먹어봤는데요.

아침에 손님이 많을때는 많이 기다려야 해서 출근시간 늦을까봐 걱정할때도 있었는데,

앱으로 미리 주문하니 그냥 찾아서 가면 되니 편하긴 하네요.

 

그리고, 홈페이지에도 소스 정도만 추천하고 있는데,

앱에는 빵부터 소스까지 모두 추천하고 있어서 선택하기 어려워서 안 먹는 분도 많은데,

쉽게 주문할 수 있을거 같아서 좋아요.

 

아마 당분간은 앱의 추천꿀조합으로 먹어볼거 같네요!!

써브웨이 에그마요를 추천꿀조합으로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