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월 10월 써브웨이의 썹프라이즈로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라 엄청 먹었지만,

이틀전에 써브웨이앱으로 에그마요 추천꿀조합으로 먹어보고,

비엘티 추천꿀조합으로 먹어보고 싶어서 썹프라이즈 마지막으로 또 먹어봤어요.

 

써브웨이 앱에서 프로모션 메뉴로 들어오니 비엘티+에그마요가 있었구요.

이제 다음주에는 다른 썹프라이즈로 두달동안 엄청 먹을거 같아요. 

 

 

 

메뉴를 선택하면 이렇게 또 추천 꿀 조합이 나오죠~!

이 추천꿀조합 핑계로 비엘티+에그마요 한번더 먹는거죠. ㅋ

 

 

 

비엘티 샌드위치의 추천꿀조합은~

 

빵은 플랫브레드, 치즈는 아메리칸치즈, 야채는 피망/오이/토마토/양상추/양파,

소스는 사우스웨스트/랜치 드레싱/스윗 칠리로 에그마요 추가가 추천이네요.

이미 에그마요 추가는 되어 있지만요.

 

 

 

메뉴 선택이 끝났으면, 선택한 내용을 살짝 확인해주구요.

 

 

 

추가할 토핑이나 세트가 있으면 선택하면 되구요.

저는 따로 선택 안했어요.

 

 

 

제가 포장하는 곳은 항상 24시간 운영하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이죠.

오늘은 손님이 별로 없어서 이미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포장해서 회사로 출근했구요~!

 

 

 

역시나 오늘도 점심에 먹으려고 포장했어요.

바로 먹는게 좋지만, 점심시간에 갔다오면 시간이 많이 드니까요.

 

 

 

비엘티 에그마요 샌드위치

오리지널 아메리칸 베이컨의 풍미와 바삭함 그대로~

기본 구성으로 비엘티15cm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

 

샌드위치의 메인은 비엘티로 베이컨이 메인인데, 비주얼은 에그마요가 메인같아요.

 

 

 

에그마요를 많이 담으셨는지 살짝 삐져나왔네요. ㅎㅎ

 

 

 

플렛브레드에 베이컨과 에그마요의 모습이 되게 먹음직스럽네요.

 

 

 

먹으면 역시는 역시~!

비엘티 추천꿀조합으로 먹어봤는데요.

사우스웨스트 소스가 호불호가 강하다고 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저는 맛의 변화를 주는게 맛있더라구요!

 


 

역시 써브웨이는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이제 비엘티+에그마요의 썹프라이즈는 종료라 마지막일거 같구요.

11월 12월 썹프라이즈로 나오는걸 자주먹고, 포스팅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써브웨이 비엘티 추천꿀조합으로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