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대구 내려갔다오면서 너무 많이 먹었더라구요....

3일만에 3kg 찐거 보고, 좀 간단하게 먹어보자 해서 정말 간단하게 먹었어요.

써브웨이에서 가장 간단하고 건강한 느낌의 베지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써브웨이 베지 샌드위치는 설명부터가 갓 구운 빵과 신선한 7가지 야채로 즐기는 깔끔한 한끼구요.

설명대로 빵과 야채만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에요.

채식하는 분들께는 좋은 샌드위치이죠.

 

 

 

써브웨이 베지 샌드위치 추천꿀조합

요즘 편하게 주문하고 있는 써브웨이앱에서 나오는 베지 샌드위치 추천꿀조합이구요.

빵은 허니오트, 치즈는 아메리칸치즈, 야채는 오이/토마토/양상추/피클/양파/피망, 소스는 레드와인식초 였구요.

추천 토핑은 아보카도네요.

아보카도도 열매니까 채식하시는 분들께 부담이 없겠네요.

 

사실 추천 꿀조합보고 소스가 레드와인식초만 들어가길래, 살짝 걱정되서 이렇게 주문해야 되나 생각하다가,

그래도 추천하는 꿀조합이라고 하니 주문해봤어요.

 

 

 

베지 샌드위치 영양성분표를 보면, 딱 다이어트에 좋아보이죠.

열량이 230kcal 밖에 안되는게 다이어트에 좋을거 같아요.

 

 

 

써브웨이앱은 써브웨이카드로 결제하거나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페이코로 결제할수 있구요.

저는 결제할수 있는 것이 카카오페이만 있어서 카카오페이로 3,9000원 결제했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지하철 나오면서 앱으로 주문하고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에 포장해서 가지러 왔어요.

 

 

 

오늘 좀 늦게 주문했더니 아직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뭐 그래도 야채 올리고 계셔서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점심시간이 되고 먹을 준비를 했죠~!

 

 

 

샌드위치는 딱 요렇게 생겼구요.

빵이 허니오트인데, 소스가 레드와인식초가 액체이다보니 조금 눅눅한 느낌은 있더라구요.

역시 써브웨이도 바로 먹는게 맛있긴한거 같아요.

 

 

 

안에 살짝 열어보면 생야채들이 반기고 있구요.

소스도 레드와인식초라 따로 보이는건 없어요.

 

 

 

먹어보면 빵의 고소함이 느껴지면서, 평소에는 소스에 조금씩 가렸던 야채맛이 다 느껴지구요.

그리고 레드와인식초가 입에 침을 돌게하면서 괜찮더라구요.

많이 걱정했는데, 나쁘지 않게 먹었어요.

 


 

저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라 엄청 맛있게 먹었다고는 못하겠네요. 

그리고... 아까 봤듯이 칼로리가 낮아서 그런지...

배가 빨리 꺼지는 느낌은 강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할때 먹기는 좋겠어요. ㅎㅎ;;

 

써브웨이의 건강한 베지 샌드위치를 추천꿀조합으로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