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부터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를 시작하면서 크리스마스 시즌음료도 새로 나왔네요.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로 플래너, 다이어리를 주기 때문에 받기위해 크리스마스 시즌음료를 마셔봤어요.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는 오늘부터 12월31일까지 하고 있구요.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2021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을 준다고 하네요.

미션 음료는 크리스마스 시즌음료구요.

 

 

 

미션음료 3잔 포함 17잔을 마시고 나면, 플래너 4종, 폴더블 크로스백 3종 중에 하나 선택할 수 있어요.

플래너, 다이어리는 안에 속지가 모두 다르니 견본을 한번 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11월5일까지 17잔을 마시고 플래너를 받으면,

핸디 스케줄러나 루틴 다이어리 중에서 하나더 받을수 있어요.

일주일만에 다 모으면 다이어리는 2개 받을수 있으니 열심히 마시라는거겠죠?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토피 넛 라떼,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다크 초콜릿,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음료로 미션 음료는 총 5가지가 새로 나왔구요.

작년에 토피 넛 라떼는 먹어봤고, 비주얼이 가장 신기한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가 가장 궁금하더라구요.

 

 

 

스타벅스 수내로점

출근길에 있는 스타벅스 수내로점에 들어갔구요.

오늘은 따로 점심 포장을 안하고 음료를 포장했어요.

 

 

 

스타벅스 들어가니 가장 궁금했던 크리스마스 시즌음료인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가 크게 되어있네요.

그래서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둘러보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로 다 바껴있네요.

계속 보면 사고 싶으니 이정도만 보는걸로~

 

 

 

계산대 옆에는 플래너 4종의 견본품이 있었구요.

음료를 어느정도 먹고 받을때쯤 한번 열어봐야겠어요.

 

 

 

폴더블 크로스백도 3종이 견본품이 MD 진열장 옆에 있어서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폴더블 크로스백은 도전 안할거 같아요.

이래놓고 또 갑자기 마음이 변할수도 있지만요.

 

 

 

토피넛 팝콘트리 프라푸치노를 받아서 회사에 들어와서 밖에 배경으로 사진 찍어봤구요.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역광이라 잘 안보이는거 같아서 다시 찍어봤어요.

얼핏봐도 참 이쁘게 만들어놓은 음료네요.

 

 

 

다양한 색깔의 팝콘에 카라멜 시럽이 많이 뿌려져있구요.

휘핑크림은 살짝 녹았네요.

 

 

 

빨대 꽂아서 음료만 마셔보니 달달한게 좋았는데요.

작년 토피넛 라떼 마실때처럼 토피넛 맛이 그렇게 강하게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빨대로 팝콘을 먹어보니 카라멜 팝콘으로 달달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위에만 살짝 팝콘을 올린거라고 생각했는데, 휘핑안에 좀더 들어 있더라구요.

팝콘은 휘핑크림 아래 가장 밑에 있는거 하나 빼고는 달달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일단 17잔 중 미션음료 1잔 클리어했구요~!

열심히 마셔서 플래너, 다이어리 받아서 작년처럼 형에게 줄 예정이에요. ㅋ

 


 

올해도 역시 스타벅스 플래너, 다이어리가 돌아왔는데요.

요즘 스타벅스 한동안 안갔었는데, 다시 열심히 다녀야겠네요. ㅋ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음료,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마신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내로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2

 

* 영업시간

평일 07:00 ~ 22:00

주말 08:00 ~ 21:00

 

* 대표 전화번호

1522-323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