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벌써 2020년도 거의 끝나가는군요...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서 다이어리가 나왔어요.

 

저는 사실 다이어리 쓰는걸 별로 안좋아하지만...

형이 일할때 써야한다고 해서 후다닥 커피를 마시고 다이어리를 받아왔어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나오고 딱 일주일간 미션음료 3잔 포함 17잔을 마시면,

스타벅스 플래너를 2권을 줘서 형이랑 같이 후다닥 마셨네요.

 

추가로 1권 더 주는건 루틴 다이어리(미니)와 핸디 스케줄러(그린) 중에 선택할 수 있구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와 노트키퍼(아르마니)는 추가로는 선택이 되지 않아요.

 

형이랑 저는 그냥 먹었는데, 다들 이거 모으는데 요령이 있더라구요.

미션음료 3잔은 무조건 먹어야 하지만,

나머지 14잔은 에소프레소 주문해서 텀블러 받아가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어리 견본품은 스타벅스에 있으니 마음에 드는걸로 보고 선택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형이 원하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와 루틴 다이어리(미니)를 선택했어요.

 

 

 

종이백에 담아서 열심히 퇴근중~!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와 루틴 다이어리(미니) 두개 였구요.

다이어리 하나에 하나씩 뭔가 붙어있네요.

 

 

 

스타벅스 스탠딩 스케줄러 화이트

일단 스탠딩 스테줄러(화이트) 부터 살펴보면요~!

 

 

 

스탠딩 스케줄러에만 주는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가 붙어있어요.

 

 

 

뒷면에도 딱 스탠딩 스케절러(화이트)용 이라고 적혀있구요.

배터리가 내장되지 않은 빛이 있는 장소에만 사용가능한 계산기에요.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

계산기는 자그마한게 간단하게 계산 필요할때 좋겠어요.

 

 

 

뒷면에도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져있네요.

 

 

 

진짜 제대로 스탠딩 스케줄러를 확인 해보면~!

 

 

 

2021 플래너 (스탠딩 스케줄러)로 222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스탠딩이라 플래너가 가로로 구성되어 있구요.

 

 

 

플래너 돌려주면 아메리카노 사주겠다고 적는 부분도 되게 재미있네요.

스타벅스 플래너의 커버는 버려진 PET병과 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니

역시 환경도 많이 신경쓰는 스타벅스네요.

 

 

 

스탠딩이다보니 휴가 중, 휴식 중 등 표시하는 것도 있었구요.

 

 

 

한달이 아니라 주별로 기록하는 표지로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오목만 생각나는 표지와~

 

 

 

점으로 되어 있는 표지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다이어리 끝에 자와 날씨나 말풍선을 그릴수 있는 자도 포함되어 있네요.

이건 붙어 있는게 아니라 끼워져 있었어요.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미니

스탠딩 스케줄러 잠깐 확인해봤으니 루틴 다이어리도 잠깐 보면요~!

 

 

 

스탠딩 스케줄러를 제외한 다이어리 3개는 모두 스타벅스 미니 포켓을 추가로 주고 있구요.

 

 

 

스타벅스 미니 포켓 안에는 양면테이프가 동봉되어 있는데,

다이어리에 붙여써도 되고, 아니면 따로 써도 되는거 같아요.

 

 

 

스타벅스 미니 포켓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구요.

뒷면은 그냥 하얗게만 되어 있고, 특별한게 없어요.

 

 

 

루틴 다이어리(미니)도 살펴보면요~!

 

 

 

이름이 미니 답게 다른 다이어리 보다 작게 나왔구요.

페이지는 368페이지로 스탠딩 스케줄러보다 페이지가 많네요.

 

 

 

달력으로 시작을 하고~

 

 

 

버킷 리스트, 목표, 매일 실천 목록 등 이것저것 1년 목표를 작성해놓는 곳이 있구요.

 

 

 

다시 큼지막한 달력이 나오구요.

 

 

 

그리고 대부분의 페이지를 작성하고 있는 하루하루 작성 할수있는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마지막에는 자유로운 계획으로 마무리하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쿠폰들은 다이어리 마지막에 들어 있었구요.

다이어리 두개라 쿠폰도 2개씩이네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은 3종류로 아침에 1+1, 텀블로 사용하면 1+1, 오후에 1+1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은 비올때, 라떼 등 1+1 쿠폰이었는데,

올해 사용한 쿠폰보다는 사용하기가 더 쉬울거 같아요.

 


 

제가 쓸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아니지만 개봉 후기를 열심히 썼네요.

대구 내려갈때 형에게 다이어리 가져다줘야죠.

저는 쿠폰만 빼서 내년에 음료 쿠폰 잘 써야겠어요. ㅋ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탠딩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어리 개봉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