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 몇달동안 코로나 때문에 포장해서 회사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계속 포장해오다가 갑자기 순두부찌개가 너무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점심 먹으러 나갔네요.

 

북창동순두부 분당수내점

순두부찌개 좋아하는데 순두부찌개 먹으러 북창동순두부는 정말 오랜만에 왔네요.

코로나로 정말 외식을 안하긴 안한거 같아요.

 

 

 

북창동순두부 메뉴

북창동순두부는 식사 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간단하게 단품 식사메뉴에서 메뉴를 고르죠.

저는 북창동순두부에서 주로 소곱창 순두부나 해파랑 청국장 순두부를 많이 먹어요.

오랜만에 왔으니 소곱창 순두부로 주문했구요.

 

 

 

기본 밑반찬은 김치, 공나물, 젓갈, 생김이었구요.

양이 부족하면 셀프바에 가서 더 가져다 드시면 되요.

 

 

 

그리고 생선 튀김? 구이? 가 나오는데요.

원래 고등어 줬던거 같은데, 이건 뭔지 모르겠네요. 가자미 인가요...?

 

 

 

그리고 순두부찌개에 넣어먹을 날계란도 주는데, 순두부찌개 나오면 바로 스스로 넣어줘야 해요.

 

 

 

돌솥밥

사실 순두부찌개로 9,500원하면 조금 비싼거 같지만,

이 돌솥밥 나오는걸로 어느정도 이해가 되죠.

 

 

 

팔팔 끓는 소곱창 순두부찌개도 나왔구요.

 

 

 

나오자 마자 후다닥 날계란을 넣어줬어요.

계란이 완전히 가라앉길래 숟가락으로 살짝 들어올려줬어요. 

저는 계란 노른자를 깨서 익히는걸 좋아해서 계란을 풀어줬구요.

 

 

 

다시 돌솥밥으로 돌아와서 일단 밥을 퍼내구요.

 

 

 

숭늉을 부어서 누룽지로 먹어야죠!!

 

 

 

뚜껑은 살짝 열어놓아야 물이 넘치지 않아요!!

 

 

 

소곱창과 같이 순두부찌개를 먹어주구요.

몰랐는데 소곱창이 뒤에 살짝 숨어있네요. ㅎㅎ;;

 

 

 

소곱창 순두부지만, 소곱창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양과 차돌양지도 같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으면 되구요.

 

 

 

물을 부어놓은 누룽지는 젓갈과 같이 먹던가 순두부찌개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돌솥밥과 소곱창 순두부 든든하게 먹었구요.

 

 

 

북창동순두부는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셔서 나갈때 하나씩 마시면 좋아요.

계산대에 커피머신도 있어서 점심시간에 후식으로 내려놓으시더라구요.

대신 가게에서 커피를 마시지는 못해요!!

 


 

진짜 오랜만에 점심에 밖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밖에서 먹으니 점심시간에 자는 시간은 좀 줄었지만,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항상 나가지는 않아도 한번씩 나가서 점심을 좀 사먹어야겠어요.

 

북창동순두부에서 돌솥밥과 소곱창 순두부 먹은 후기였어요~!

 


 

* 북창동순두부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7 가나프라자 2층

 

* 전화번호

031-711-7010

 

* 영업시간

10: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