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써브웨이에 이어 뚜레쥬르도 이틀만에 또 가서 점심을 포장해왔네요.

이틀전에 먹은 샐러드가 점심에 간단하기 먹기 정말 좋더라구요.

 

뚜레쥬르 분당수내역점

수내역에 7시35분에 도착하는데, 뚜레쥬르 분당수내역점은 7시30분에 오픈해서 참 좋네요.

8시에 오픈하면 포장하기 힘들테니까요.

 

 

 

뚜레쥬르는 통신사할인도 있어서 좀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저는 SKT T멤버쉽 VIP라 1,000원당 150원 할인되어서 더 좋네요.

 

 

 

딱 가게 오픈시간이라 앞의 샌드위치나 샐러드들은 셋팅이 전부 다 되어있구요.

안쪽의 막 구운빵들은 계속 안에서 가져오며 셋팅하고 계셨어요.

 

 

 

원래 이틀전에 먹으려던 콥 샐러드를 먹으려고 갔는데, 콥 샐러드와 통밀후레쉬 샌드위치가 같이 들어간 메뉴가 있더라구요.

Best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합쳐진 박스라고 하니 되게 매력적이라 메뉴를 바꿨어요.

가격은 6,500원인데 통신사 할인받아서 5,600원에 구매했어요.

 

 

 

반은 샐러드가 있으니 포크도 같이 주셨구요.

 

 

 

역시나 샐러드 소스, 화이트BBQ소스는 이렇게 붙어있었어요.

 

 

 

콥 & 통밀 샌드위치 박스

뚜레쥬르 BEST 샐러드 & 샌드위치 밀박스
부드러운 통밀빵에 햄치즈가 어우러진 통밀후레쉬 샌드위치와 미니콥샐러드

 

중량 249g, 열량 455kcal, 당류 9g, 단백질 22g, 포화지방 7g, 나트륩 180ml

 

샌드위치와 샐러드의 비주얼이 참 좋네요.

열량은 엄청 높지는 않으니 다이어트에도 도움되지 않을까요? ㅎㅎ;;

 

 

 

뚜레쥬르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부드러운 통밀브레드에 스모크햄과 치즈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담백한 샌드위치

 

통밀후레쉬 샌드위치는 통밀빵은 되게 두껍고 안에는 토마토, 햄, 치즈가 간단하게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였는데요.

 

 

 

실제로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먹어보니 생각과 다르더라구요.

아무리 통밀빵이 부드럽다고 설명이 있어도 예상되는 거친 느낌이 있었는데요.

통밀빵이 진짜 신기하게도 부드럽더라구요.

거친 통밀빵을 생각해서 안이 부실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콥 샐러드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 토마토, 계란, 치즈, 베이컨에 화이트바베큐드레싱을 곁들여 먹는 샐러드

 

원래의 콥 샐러드는 닭가슴살, 토마토, 계란, 치즈, 베이컨이 들어가는데, 이건 샌드위치와 합쳐진 메뉴라 계란과 베이컨이 빠져있네요.

 

 

 

화이트바베큐 소스도 최대한 이쁘게 포크로 긁어가며 뿌려줬구요.

 

 

 

최대한 소스를 잘 섞어줬어요. 역시나 쌓여진 양상추에 섞으면 부피가 커져서 넘치네요.

샌드위치 부터 먹고 옆을 살짝 이용해서 비벼주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콥 샐러드를 먹는데, 닭가슴살 엄청 퍽퍽하지는 않지만, 역시 퍽퍽해서 조금 아쉽네요.

콥 샐러드만 주문해서 계란과 베이컨이 같이 있었으면, 한번씩 먹는 닭가슴살은 괜찮았을거 같지만,

여기에서는 닭가슴살이 메인이라 다리살이 더 좋은 저에게는 조금 아쉬웠네요.

 


 

이틀만에 또 뚜레쥬르에 가서 샐러드와 샌드위치 박스를 먹었는데요.

점심에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먹다보니 칼로리 조절도 되는거 같아서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뚜레쥬르에서도 전날빵을 30% 할인해서 팔던데, 다음에는 30% 할인되는 빵도 먹어봐야겠어요.

뚜레쥬르 통밀후레쉬 샌드위치와 미니 콥 샐러드의 조합, 콥 & 통밀 샌드위치 박스 먹은 후기였어요~!

 


 

* 뚜레쥬르 분당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7 초림프라자

 

* 전화번호

031-711-0337

 

* 영업시간

07:3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