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아침에 포장하기 만만한게 서브웨이 밖에 없어서 이틀만에 또 서브웨이를 와버렸네요. ㅎㅎ

매번 새로운 메뉴 먹는것도 좋지만, 계속 먹는 메뉴를 먹게 되기도 하구요.

잘못하면 진짜 매일 서브웨이 메뉴만 포스팅할지도 모르겠네요. ㅋ

 

서브웨이 분당수내점

오늘도 역시 출근길에 들린 서브웨이 분당수내점이었구요.

이틀 연속으로 사람이 꽤나 많더니 오늘은 다시 손님이 조금 줄었네요.

사람이 너무 많으면 사진 찍기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ㅎㅎ;;

 

 

 

썹프라이즈 비엘티 에그마요 추가

9월과 10월의 썹프라이즈로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를 할인하고 있구요.

6,800원에서 5,700원으로 1,100원 할인하고 있어요.

사실 2주전에 먹고 포스팅한거 같은데 또 먹네요. ㅋ

 

 

 

서브웨이 메뉴

서브웨이 메뉴도 자주 보시게 만드는거 같네요.

사실 오늘 인기메뉴 에그마요 샌드위치에 베이컨이나 추가 해먹을까 생각했었는데요.

생각해보니... 비엘티 샌드위치가 베이컨 4장 들어가서 에그마요 추가하면,

에그마요 샌드위치에서 베이컨 2장 추가한거랑 비슷하겠더라구요.

오히려 베이컨이 2장 보다 4장이 나은거 같기도 하구요. ㅋ

 

 

 

그래서 메뉴는 썹프라이즈 메뉴인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이구요.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와 플랫브레드는 많이 먹어봤고, 최근에 위트와 화이트도 먹었기 때문에

오늘은 색다르게 하티로 주문해봤어요.

다음에는 허니오트로 주문해보려구요.

 

 

 

치즈는 꾸준히 아메리칸 치즈만 먹고 있구요.

 

 

 

추가는 에그마요 추가했으니 다른건 필요없겠죠. ㅋ

 

 

 

하티 빵에 에그마요 2스쿱이랑 베이컨 4장, 아메리칸 치즈 2장을 깔고, 살짝 빵을 구워주구요.

 

 

 

야채는 빼는거 없이 모두 넣어줘야죠~!

야채는 다양하게 풍성하게 들어간 것이 좋더라구요.

 

 

 

소스는 평범하게 고소한 맛의 랜치와 달콤한 맛의 스위트 어니언만 넣어줬구요.

전에 핫 칠리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다음에 매운게 당길때, 또 넣어줘야겠어요. ㅋ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바로 먹는게 좋지만, 점심 먹으려고 포장한거니 점심시간에 꺼내줬구요.

 

 

 

비엘티 샌드위치 에그마요 추가

오리지널 아메리칸 베이컨의 풍미와 바삭함 그대로~

 

중량 165g, 열량 380kcal, 당류 7g, 단백질 20g, 포화지방 5g, 나트륨 1130ml

 

포장을 벗기니 비주얼이 참 인상적이네요.

아마 빵도 바꼈고, 에그마요도 추가했으니 열량이 확실히 많이 추가되었을거 같네요. ㅋ

 

 

 

분명히 비엘티 샌드위치가 메인인데 에그마요가 메인 메뉴인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긴 베이컨이다 보니 빵 끝에 보면, 베이컨이 삐져나와 있네요. ㅋ

 

 

 

역시 베이컨과 에그마요의 조합은 맛있어요.

확실히 인기도 있을거 같고, 추천할만한 메뉴 조합인거 같나요.

 

근데 하티 빵은 뭔가 맛보다는 옥수수 가루가 까끌한 느낌이 뭔가 오묘하네요.

식감이라기 보다 뭔가 입안에 다른 느낌을 많이 주는거 같네요.

빵이 막 맛있다라고 하기는 옥수수 가루가 맛에는 영향을 주지는 않는거 같아요.

 


 

서브웨이 방문은 2일만에, 썹프라이즈 메뉴인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는 2주만에 먹었네요.

너무 서브웨이만 가는거 같긴한데... 하루에 한끼 빵이랑 같이 야채도 먹으니 건강에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ㅋ

 

근데 서브웨이가 맞는걸까요? 써브웨이가 맞는걸까요?

써브웨이가 맞는거 같아서 써브웨이로 포스팅했었는데, 서브웨이로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어짜피 서브웨이 포스팅 많이 할거 같아서 번갈아 가며 쓰려구요. ㅎㅎ;;

 

서브웨이에서 인기메뉴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해서 먹은 후기였어요~!

 


 

* 서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