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처음으로 가본 뚜레쥬르에 가서 점심을 사서 포장해왔어요.

뚜레쥬르 있는지 몰랐는데, 전날 점심에 공차에서 밀크티 사러 가는데 보이더라구요.

원래는 모닝세트 사서 가려고 했는데, 지하철 내렸는데 동료들을 만나서 같이 뚜레쥬르로 갔어요.

 

뚜레쥬르 분당수내역점

뚜레쥬르 분당수내역점으로 아침에 갔구요.

어제 지나가면서 본게 모닝세트 3,500원을 보고 갔는데, 모닝세트를 안샀네요. ㅋ

 

 

 

매장 입구에는 샌드위치와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안쪽에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셋팅되고 있더라구요.

 

 

 

회사동료가 콥 샐러드가 맛있다고 해서 샌드위치를 포기하고, 콥 샐러드를 요청했어요.

샐러드는 하나만 꺼내져 있었는데, 회사동료도 콥 샐러드를 사고 없어서 꺼내달라고 하니 꺼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서는 몰랐던 사실이... 꺼내주신게 옆에 잘려서 사진이 찍힌 베이컨 크랜베리치킨 샐러드를 꺼내주셨더라구요.

콥 샐러드를 달라고 했으니 당연히 콥 샐러드겠거니 했는데, 이런 일이 벌어질거라고 생각도 못했네요.

 

 

 

뜌레쥬르 제휴카드 할인

뚜레쥬르는 제휴로 통신사 멤버쉽 할인이 되더라구요.

저는 SKT T멤버쉽 VIP라 1,000원당 150원 할인 받아서, 6,500원 샐러드를 5,600원에 결제했어요.

 

 

 

점심시간에 샐러드를 꺼냈구요.

샐러드를 사면, 일회용 포크를 하나 주셔서 포크로 먹으면 되요.

 

 

 

뚜레쥬르 베이컨 크랜베리치킨 샐러드

신선한 야채와 크랜베리 치킨, 베이컨, 토마토, 체다치즈를

발사믹 소스와 함께 즐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기본 샐러드

 

총 중량 206g, 열량 325kcal, 당류 6g, 단백질 21g, 포화지방 5g, 나트륨 520ml

 

뚜레쥬르의 베이컨 크랜베리치킨 샐러드의 색이 다양하게 되게 이쁘게 담겨있구요.

열량을 보시면 확 느낌이 오죠!!

딱 열량 325kcal로 다이어트에 좋은 샐러드인거 같아요.

원래 먹으려던 콥 샐러드는 470kcal 였으니까요.

 

근데 사실은 설명과 조금 다른점이 설명은 발사믹 소스이고, 제가 먹은 소스는 화이트바베큐소스 였구요.

소스가 달라서 열량도 325kcal가 아니라 340kcal였지만, 그래도 열량이 낮죠.

 

 

 

크랜베리 치킨인데, 사실 이름을 모르고 보기만 하면 뭔지 되게 궁금했을거 같아요.

치킨은 물론 열량이 낮은 닭가슴살이었구요.

 

 

 

모짜렐라 처럼 생긴 체다치즈는 짭쪼름하게 고소한 맛을 보태줬구요.

 

 

 

방울토마토는 방울토마토 맛으로 색 보강도 되고 맛있죠. ㅋ

 

 

 

아몬드는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적양배추도 색을 더 이쁘게 해주는거 같아요.

그리고 사실 개인적으로 크랜베리치킨보다 베이컨이 더 맛있더라구요.

역시 닭가슴살 보다는 베이컨이 더 맛있는건가봐요. ㅋ

 

 

 

화이트바베큐소스를 모두 포크로 싹 긁어서 올려줬구요.

 

 

 

맛있게 먹기 위해 열심히 잘 섞어줬어요.

차곡차곡 쌓인 양배추가 많아서 넘칠거 같아서 정말 조심히 잘 섞어줬어요.

 

 

 

그리고 점심에 맛있게 먹었어요.

베이컨 크랜베리치킨 샐러드 사면서, 점심에 이것만 먹으면 배고프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배가 고프진 않더라구요.

 


 

평소에는 잘 가지않던 뚜레쥬르에 다녀왔는데요.

이상하게 제가 빵 살때는 주변에 파리바게트가 많더라구요.

제가 직접 가서 뚜레쥬르에 가서 뭔가 산거는 처음인거 같은데, 뚜레쥬르 좋네요.

뭐 이것도 체인점 마다 다르니까 다를수는 있지만 분당수내점은 동료들이 친절하다고도 많이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리고, 통신사 할인으로 꽤나 할인되는 것도 좋구요. ㅋ

 

점심 포장하는 곳으로 뚜레쥬르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뚜레쥬르도 포스팅이 자주 올라올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점심에 간단하게 뚜레쥬르 베이컨 크랜베리치킨 샐러드 먹은 후기였어요~!

 


 

* 뚜레쥬르 분당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7 초림프라자

 

* 전화번호

031-711-0337

 

* 영업시간

07:3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