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써브웨이 포스팅이 참 많네요. 이틀만에 돌아온 써브웨이 포스팅이네요.

아마 코로나 때문에 써브웨이 메뉴를 모두 먹어볼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ㅋ

오늘도 아침에 출근할때 샌드위치 포장해서 점심에 먹었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써브웨이는 역시 수내역 근처에 있는 분당수내점에서 포장을 했구요.

오늘은 평소보다 포장하는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은 24시간 오픈이라 포장하기 좋은거 같아요.

퀴즈노스도 맛있는데... 8시 오픈이라 아침에 포장을 할수가 없네요. ㅋ

 

 

 

써브웨이 메뉴

써브웨이 메뉴는 이렇게 종류가 많구요.

메뉴에 추천메뉴는 에그마요와 스테이크&치즈, 이탈리안 비엠티로 되어있구요.

예전에 써브웨이 처음갈때 검색했을때는, 에그마요와 스테이크&치즈, 이탈리안 비엠티에 써브웨이 클럽이 있었는데, 빠졌나봐요.

에그마요, 스테이크&치즈, 이탈리안 비엠티는 먹어봤으니 오래된 시그니처 추천메뉴인 써브웨이 클럽으로 주문해봤어요.

 

 

 

메뉴는 위에서 선택한대로 써브웨이 클럽으로 주문했구요.

평소라면 파마산 오레가노로 먹겠지만, 오늘은 시그니처 메뉴니까 화이트와 위트에서 고민하다가,

그래도 9가지 곡물빵이 건강하지 않을까 싶어서 위트로 선택했어요.

 

 

 

치즈는 평소와 같이 그냥 아메리칸 치즈로 골랐구요.

 

 

 

추가는 따로 하지는 않았어요.

 

 

 

터키 2장, 햄 1장, 로스트 비프 1장과 치즈 2장 올린 후에 빵을 구워주셨구요.

 

 

 

야채는 역시 모두 다 넣어줘야 제맛이죠.

그래도 요즘 써브웨이 때문에 야채를 많이 먹는거 같아요. ㅋ

 

 

 

소스는 써브웨이 홈페이지에서 미리 추천 소스를 확인하고 갔구요.

써브웨이 클럽 샌드위치의 추천 소스는 고소한맛 랜치, 달콤한맛 스위트어니언, 매콤한맛의 사우스 웨스트였구요.

홈페이지의 추천 소스대로 넣어달라고 요청드렸어요.

 

 

 

포장해서 한쪽에 잘 놔두고 있다가, 점심시간에 먹으려고 꺼냈죠. ㅋ

 

 

 

써브웨이 클럽 샌드위치

명실공히 시그니처 써브! 터키, 비프, 포크 햄의 완벽한 앙상블

 

중량 240g, 열량 310kcal, 당 8g, 단백질 23g, 포화지방 2g, 나트륨 840mg

* 기본야채 5종(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망, 오이) 및 제품에 따른 미트류 포함, 치즈 및 소스 제외,

15cm 위트 브레드 기준

 

빵을 위트로 선택한 것이 처음이다 보니, 처음 비주얼이 뭔가 어색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다양하게 먹어보는게 중요하겠죠? ㅋ

 

 

 

옆을 보면 피장과 토마토 등 야채와 소스만 잔뜩 보이네요.

 

 

 

앞을 보니 터키가 살짝 삐져나와있긴 하네요.

터키와 햄, 로스트 비프를 가장 먼저 깔아서 안보이게 잘 쌓았나봐요.

 

 

 

그래서 좀 먹어보면 빵에 붙어있는 터키, 햄, 로스트 비프, 치즈를 볼 수 있었어요.

맛은 음... 역시 아삭한 야채의 식감과 소스의 맛이 많이 느껴졌구요.

터키, 햄, 로스트 비프의 각각의 맛과 향을 잘 몰라서 구분은 안되지만, 2가지의 맛과 향이 먹다보니 느껴지더라구요.

아마 터키와 햄의 맛이 느껴진거 같았어요.

 


 

써브웨이 시그니처 추천 메뉴 써브웨이 클럽 샌드위치를 먹어봤는데요.

제 혀가 민감한지 모든 맛을 느끼지는 못했지만, 역시 맛이 없을수는 없네요.

써브웨이 먹는 것도 좋지만... 빨리 코로나가 진정되어서 좀더 다양한 점심을 먹으면 좋겠네요.

 

요즘 자주 먹는 써브웨이에서 또 포장해서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