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써브웨이에서 두달에 한번씩 바뀌는 썹프라이즈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 9월 10월 두달동안 하는 썹프라이즈는 B.L.T.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를 추가한 샌드위치더라구요.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는 자주 사먹었는데, 비엘티 샌드위치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네요.

이번에 썹프라이즈 하는김에 아침에 점심으로 먹을 샌드위치 포장하러 갔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은 24시간 운영하는 지점이구요.

그래서 그런지 아침에 포장하러 가면 포장하는 손님이 꽤나 있으시더라구요.

생긴지 몇달 안되서 가게가 깔끔하기도 하구요.

 

 

 

B.L.T. 와 에그마요 추가 꿀조합으로 잭팟이 터졌다고 하네요.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한 샌드위치가 1,100원 할인으로 5,700원에 먹을수 있네요.

 

 

 

써브웨이 메뉴

써브웨이 메뉴가 참 많은데 먹어본게 많지는 않네요.

에그마요, 터키, 스테이크&치즈, 이탈리안 비엠티,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정도 먹어봤네요.

이상하게 먹던 것만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썹프라이즈인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로 메뉴 선택했구요.

빵은 역시 제가 좋아하는 파마산 오레가노로 주문했어요.

가끔 메뉴에 따라 플랫브레드로 먹고, 거의 파마산 오레가노로 빵을 선택해요. ㅋ

 

 

 

치즈도 가끔 슈레드 치즈로 먹고, 대부분은 아메리칸 치즈를 넣어요.

오늘도 역시 아메리칸 치즈로 넣었어요.

 

 

 

비엘티 샌드위치는 베이컨 4장을 넣는 샌드위치인데, 에그마요를 추가하니 에그마요 두스쿱을 먼저 깔고 베이컨 4장을 올려주시네요.

베이컨과 치즈까지 올리고, 빵을 구워주셨구요.

 

 

 

추가는 이미 에그마요를 추가해서 더 추가할건 없었죠. ㅋ

 

 

 

야채도 저는 빼는거없이 가득가득 넣는게 좋아서 다 넣었구요.

 

 

 

소스는 보통 많이 넣는 랜치와 스위트칠리로 넣어줬어요.

어지간하면 랜치와 스위트칠리, 또는 스위트어니언으로 넣어주면 맛있는거 같아요.

 

 

 

에그마요가 추가되어서 그런가 보통 먹던 샌드위치보다 두께가 더 두꺼운거 같아요.

에그마요를 따로 추가한적은 처음이라 더 기대되더라구요.

 

 

 

지난번 파마산 오레가노는 좀 찌그러져 있었는데, 오늘은 상태가 괜찮네요.

왼쪽 위에 보면 베이컨이 살짝 삐져나왔구요. 에그마요도 살짝 보이네요.

 

 

 

베이컨과 에그마요, 다양한 야채들과 소스가 섞여서 보기가 안좋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저는 맛을 아니까 되게 맛있는 조합으로 보이네요.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한거 먹어보니 진짜 맛있어요!!

짭쪼름한 베이컨에 부드럽고 고소한 에그마요가 조합이 진짜 좋더라구요!!

뭐 사실 에그마요가 들어가면 맛이 없을수가 없을거 같긴해요. ㅋ

 


 

써브웨이 9월 10월 썹프라이즈,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해서 먹어봤는데요.

에그마요 샌드위치도 맛있었는데, 다른 샌드위치에 에그마요가 잘 어울리네요.

그래서 추가하는 메뉴에 에그마요가 따로 있나봐요.

나중에 인기메뉴겸 제가 좋아하는 이탈리안 비엠티에도 에그마요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게 먹은 써브웨이 비엘티 샌드위치에 에그마요 추가해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