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블로그 자주 오시는 분께는 좀 죄송하기도 하네요.

요즘 일주일에 2~3번은 써브웨이를 포스팅하고 있는거 같아요.

오늘도 역시 출근하면서 점심으로 먹을 샌드위치를 써브웨이에서 포장해 갔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에 평소처럼 같은 시간에 포장하러 갔는데요.

평소와 다르게 포장 손님이 엄청나게 많네요!!

제 앞에 손님 3분 계셨고, 제 뒤에 줄이 4~5명이 줄섰던거 같아요.

아침에 가면 평소에는 앞에 손님 1분 정도 계시고, 뒤에는 손님 없는데... 신기한 날이네요.

 

 

 

써브웨이 메뉴

요즘 여기 앞에만 서면 참 고민이 너무 되네요.

그냥 꾸준히 맛있는 에그마요나 이탈리안 비엠티를 먹을까, 아니면 또 다른 새로운 메뉴를 먹어볼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썹프라이즈로 할인중인 비엠티에 에그마요 추가도 좋구요.

고민을 좀 하다가, 써브웨이에서 No.1으로 가장 잘 팔리기도 하고, 제가 가장 많이 먹어본 메뉴인 이탈리안 비엠티로 결정했어요.

전에는 진짜 써브웨이 가면 이탈리안 비엠티만 먹었었는데, 최근에 신메뉴나 썹프라이즈만 먹은거 같아서요. ㅋ

 

 

 

메뉴는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에 빵도 색다르게 파마산 오레가노가 아니라 화이트로 주문해봤어요.

메뉴는 같은걸 선택하더라도 빵이라도 다르게 먹어보려구요. ㅋ

 

 

 

치즈는 그냥 같은 아메리칸 치즈로 주문했구요.

치즈는 한번씩 잘 바꿔서 먹어봤는데, 그냥 아메리칸 치즈로만 먹으려구요.

 

 

 

물론, 야채는 모두 다 넣어줬구요.

요즘 써브웨이 가서 건강해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코로나로 써브웨이만 가면서 예전보다 야채를 많이 먹는거 같아요. ㅋ

 

 

 

소스는 역시 홈페이지에서 추천하는 고소한 맛의 랜치와 달콤한 맛 스위트 어니언, 매콤한 맛의 핫칠리를 넣어줬구요.

핫칠리는 매운데 괜찮냐고 물어봐 주시더라구요.

실제로 먹어보니 입에서 좀 매운맛이 남긴 하더라구요.

 

 

 

사실 점심으로 먹으려고 사왔으나, 회사 동료들이 점심에 홍콩반점에서 포장해서 먹자고 해서...

배도 고픈김에 아침에 먹으려고 꺼냈어요.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

7시간 숙성된 페퍼로니, 살라미 그리고 햄이 만들어내는 최상의 조화!
전세계가 사랑하는 No.1 베스트셀러! Biggest Meatiest Tastiest, It's B.M.T.!

 

중량 226g, 열량 410kcal, 당류 8g, 단백질 20g, 포화지방 6g, 나트륨 1260ml

 

 

포장을 살짝 벗겨내니 올리브가 눈에 엄청 띄네요. ㅋ

 

 

 

페퍼로니 3장, 살라미 3장, 햄 2장이 들어가서 빵에 삐져 나올정도로 잘 들어있구요.

 

 

 

점심 포장해서 먹자는 동료가 아침에 간단하게 반 나눠먹자고 해서, 반 짤라서 맛있게 먹었네요.

매콤한 핫칠리 맛이 가장 강렬하게 처음을 시작하고, 뒤에 야채와 페퍼로니, 살라미, 햄의 맛이 올라오면서 맛있어요!!

역시 베스트셀러 인기메뉴이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메뉴 답네요. ㅋ

 

 


 

요즘 써브웨이는 많이 가기는 했는데 이탈리안 비엠티는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요.

역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답게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빵도 화이트로 먹어봤는데, 역시 밀빵이기도 하고 아침에 바로 먹어서 그런지 맛있네요.

다음에도 화이트로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ㅋ

지금 고민은... 오히려 써브웨이가 건강하게 먹는 느낌도 나서, 매일 먹어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ㅋ

 

오랜만에 써브웨이 No.1 인기메뉴 이탈리안 비엠티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