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의 아침은 파리바게뜨에 들러서 간단하게 사서 먹었어요!!

아직 생일에 받은 만원짜리 쿠폰이 남아있거든요!!

 

파리바게뜨 분당수내점

출근길에 있는 파리바게뜨 분당수내점에 들러서 한번 둘러봤구요.

7시30분에 오픈이라 샐러드와 샌드위치는 준비가 다되어 있는데,

다른 빵들은 아직 준비하시고 계시고 있어서 모든 메뉴를 볼수는 없어요.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쭉 훑어보고 있는데, 확 눈에 들어오는 샌드위치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5,800원인 고기, 치즈, 햄, 듬뿍 쿠바샌드위치 라고 적혀있는데요.

 

영화 '아메리칸 쉐프'에서 나온 샌드위치가 쿠바샌드위치로 기억하고 있는데,

그 영화보면서 쿠바샌드위치 나오는거 보고 진짜 맛있어 보였거든요!!

그래서 진짜 설명도 안보고 이름만 보고 선택했네요!!

 

쿠바샌드위치는 비닐에 포장되어 있지만,

계산하면 비닐 벗기고 그릴 오븐에 구워서 주시네요.

 

 

 

비닐을 벗기고 포장은 이렇게 종이봉투에 넣어주셨구요.

날씨는 춥지만 그래도 아직 따뜻했어요. ㅋ

 

 

 

쿠바샌드위치

쫄깃한 치아바타 빵에 BBQ소스로 버무린풀드포크와 햄,

아메리칸 치즈를 넣은 따뜻하게 먹는 샌드위치

 

총 내용량 165g 이고, 칼로리가 355kcal 라서 칼로리가 높지않네요.

그릴오븐에 구운 빵은 맛있을거 같으면서도 뭔가 말라서 안 이쁜거 같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살짝 들어서 찍어보려고 했는데, 치즈가 붙어서 벌어지지는 않았구요.

치즈가 제대로 녹아서 흘러내리기도 하더라구요.

 

 

 

속에는 이렇게 노란 치즈와 햄, 풀드포크가 들어있었구요.

듬뿍이라고 하더니 생각보다 듬뿍은 아닌거 같았지만 맛은 다 느껴지네요.

 

근데, 설명에는 없는데...

머스타드 소스 맛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설명에 없는데... 머스타드 맛은 느껴지고...

 

처음 맛은 머스타드 소스 맛이 강하게 느껴지구요.

머스타드 맛에 살짝 익숙해지면, 풀드포크, 햄, 치즈 맛이 조화롭게 느껴지더라구요.

맛이 나쁘지는 않는데, 머스타드 소스 맛이 왜 나는지 미스테리네요.

 


 

근데 오늘 파리바게뜨 가면서 알게된 사실이...

원래 파리바게트로 알고있었는데, 파리바게뜨더라구요.

다들 이름을 제대로 알고 계셨는지 궁금하네요. ㅋ

 

파리바게뜨 쿠바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 파리바게뜨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6 광진빌딩

수내역 1번 출구에서 123m

 

* 전화번호

031-717-8215

 

* 영업시간

07:30 ~ 1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