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모닝메뉴로 파니니와 그릴드 랩도 생겼길래,

파니니 예전에 한번 먹었을때 너무 맛있었던 기억 때문에 아침에 사러 갔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역시나 출근길에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에 들렀구요.

모닝메뉴는 써브웨이앱에 없기때문에 들어가서 직접 주문했어요.

 

 

 

써브웨이 모닝메뉴

써브웨이 모닝메뉴는 원래 샌드위치만 있다가 파니니와 그릴드 랩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랩보다는 파니니가 끌려서 파니니로 주문했어요!!

 

 

 

파니니는 빵 선택은 하지않고, 치즈는 선택해야하구요.

역시 파니니는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야할거 같아서 모짜렐라 치즈로 선택했어요.

 

 

 

소스도 선택할지 몰라서 소스 물어보길래 추천해서 넣어달라고 했어요.

추천 소스는 허니 머스타드 소스만 넣어주시더라구요.

지난주에 사우스 웨스트와 마요네즈 넣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주문하고 나서 생각나더라구요.

 

 

 

주문하고 보니 평소에 샌드위치를 데우는 오븐이 아니라 다른 오븐이더라구요.

우측에 손잡이 돌려서 누른다음에 빵을 데우는데, 평소 샌드위치 보다 오래 굽더라구요.

 

 

 

웨스턴 에그&치즈 파니니 콤보

웨스턴 에그&치즈 파니니도 모닝메뉴라 콤보 메뉴가 되어서

커피도 같이 주문해서 포장해왔네요.

 

 

 

써브웨이 커피컵이 되게 독특하네요.

컵홀더는 따로 없고, 써브웨이 마크가 울퉁불퉁하게 되어 있어서

두툼한 부분은 안뜨겁고 얇은 부분은 뜨거워서 잘 들어야겠더라구요.

 

 

 

웨스턴 에그&치즈 파니니는 파니니라 넓은 빵이 특징인거 같아요.

 

 

 

웨스턴 에그&치즈 파니니

빵도 평소먹던 샌드위치 빵이 아니구요.

아까 다른 오븐에서 내려오는 그릴표시가 딱 파니니 느낌이 나긴하네요.

 

 

 

파니니라 눌러서 빵을 다시 굽다보니 안에 내용물을 볼수가 없네요.

살짝 삐져나온 햄만 확인할 수 있구요.

 

 

 

파니니를 먹어보면, 빵의 겉이 바삭하면서, 모짜렐라 치즈는 늘어나고 좋더라구요!!

대신 허니 머스타드 맛이 처음에 강해서 처음에는 소스 맛만 나는데,

나중에는 좀 조화로워 지더라구요.

 


 

써브웨이의 파니니를 먹어봤는데요.

빵의 겉이 바삭하니 괜찮긴한데, 전에 먹었던 파니니보다는 뭔가 좀 아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조금 오래전에 먹었던거라 그냥 맛있다가 되어서 너무 기대가 컸나봐요...

 

써브웨이 모닝메뉴 웨스턴 에그&치즈 파니니 콤보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8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