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미 생일은 한달넘게 지났지만... 생일에 받은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가 있어서

연말이기도 해서 퇴근길에 기프티콘으로 바꿔서 집으로 갔어요.

 

투썸플레이스 분당수내점

집근처에는 투썸플레이스가 꽤나 멀리 있어서

투썸플레이스 분당수내점에서 케이크를 포장해서 지하철타고 들고 갔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매장안에서 커피를 마시지 못하니 카페에도 손님이 없더라구요.

코로나로 불편하기도 하고, 가게들은 매출이 안나와서 힘들거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는 10개가 나와 있었구요.

투썸플레이스가 케이크가 맛있다고 유명한건 들었었는데 먹는건 처음인거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중에도 티라미수인 마스카포네 티라미수가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가 유명하긴 하지만,

생일에 받은 카카오톡 기프티콘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이라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로 바꿨어요.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도 인기 케이크로 표시되어 있더라구요.

10개의 홀케이크 중에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만 2개인거 보면

확실히 인기가 있는 홀케이크인거 같아요.

 

가격은 34,000원이고, 1,550kcal로 가격이 꽤나 있는편이네요.

다른 케이크도 보면, 가격이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날씨가 추워서 손이 시렵지만 포장을 해왔구요.

지하철에 사람이 없어서 그래도 앉아서 왔네요. ㅋ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한가득 올린 상큼한 딸기, 크런치 초코볼이 초코 생크림 사이사이 씹히는 투썸 베스트 생크림 케이크

 

집에 와서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꺼냈더니

역시나 딸기가 빼곡하니 올라가있는게 너무 이쁘게 되어 있네요.

 

 

 

옆에서도 찍어봤는데...

뒤에 배경이 이쁘게 찍을수가 없네요...;;

 

 

 

따로 혼자 초 키고 싶은 생각은 없어서 초는 빼달라고 했는데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칼 안에 성냥이 2개 들어있네요.

성냥 마찰 시키는건 케이크 칼 손잡이 뒷편에 있었어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잘라보면,

초코 생크림과 빵이 겹겹이 쌓여 있었구요.

 

 

 

딸기가 촘촘히 올라가 있어서 사이사이를 피해서 잘라서 덜어줬구요.

딸기가 4개나 올라가네요!!

 

 

 

우선 딸기부터 먹어보면, 새콤한 맛이 강하지는 않고 달달한 맛이 나구요.

새콤한 맛이 강하지는 않는데, 케이크 먹다가 하나씩 먹어주면

입이 리플래쉬 되어서 다시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케이크를 먹어보면, 빵과 생크림이 적당히 달달하니 부드럽게 맛있었구요!

케이크를 자를때 잘 안잘리더니 안에 크런치 초코볼 때문에 안 잘렸더라구요.

부드러운 초코 생크림 케이크에 크런치 초코볼이 식감도 살려줘서 맛있었어요!

 

투썸플레이스가 케이크가 비싸긴하지만, 케이크가 맛있다고 하더니 확실히 맛은 있네요!

투썸플레이스 인기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먹은 후기였어요~!

 


 

* 투썸플레이스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1

수내역 1번 출구에서 189m

 

* 전화번호

031-715-9207

 

* 영업시간

평일 08:00 ~ 23:00

주말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