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써브웨이이지만 메뉴가 다른 오늘의수프 후기로 왔어요~

원래 오늘의수프가 있는지는 알고 있었지만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그중에서도 신메뉴로 되어 있는 머쉬룸수프를 먹어봤어요.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역시나 오늘도 써브웨이 분당수내점이구요.

써브웨이의 오늘의수프도 써브웨이앱에서 주문이 안되더라구요.

오늘의수프는 매장마다 다를수 있고, 빨리 소진될수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써브웨이앱으로는 점심에 먹을 터키샌드위치를 주문하고, 수프는 매장가서 주문했어요.

 

 

 

써브웨이에서 준비되어 있는 오늘의수프는 베이크 포테이토 수프와 신메뉴인 머쉬룸 수프였어요.

개인적으로는 베이크 포테이토 수프가 당겼지만,

머쉬룸 수프가 신메뉴라 머쉬룸 수프로 주문했어요.

 

 

 

머쉬룸 수프와 터키샌드위치 포장해서 왔구요.

 

 

 

머쉬룸 스프 쏟아졌을까봐 걱정했는데,

따로 쏟기지 않아서 다행이었구요.

 

 

 

머쉬룸 수프의 포장컵이 크지는 않아서 양이 많지 않아요.

 

 

 

머쉬룸 수프 뚜껑으로 열어도 그릇에 가득 차있지는 않네요.

수프 색도 회색에 가까운 색이구요.

 

 

 

안에 내용물은 머쉬룸이라 버섯만 들어있구요.

맛은 단맛은 없고 짭쪼름한 맛만 있네요.

수프하면 달달한 맛일거라 생각했는데, 짭쪼름한 맛이라 조금 놀랐구요.

막 맛있다기 보다는 그냥 에피타이저 그 느낌이네요.

 

 

 

아침에 수프 먹고 점심은 터키샌드위치~!

이제 곧 썹프라이즈 터키샌드위치가 끝나죠.

 

 

 

터키샌드위치도 꿀조합으로 점심 간단하게 먹었어요!

 


 

써브웨이 오늘의수프 머쉬룸수프를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확 당기는 맛은 아닌거 같아요...

역시 써브웨이는 샌드위치를 먹는게 좋네요.

 

써브웨이 오늘의수프 신메뉴 머쉬룸 수프 먹은 후기였어요~!

 


 

* 써브웨이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1 1층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28m

 

* 전화번호

031-715-0889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