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리바게뜨에서 점심에 먹을 샌드위치를 사서 점심에 먹었어요.

홈페이지에서 샌드위치 추천하는거 미리 검색해봤는데,

통밀 에그샐러드 샌드위치와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가 추천? 인기 샌드위치로 되어있더라구요.

 

파리바게뜨 분당수내점

출근하면서 파리바게뜨 분당수내점에 들렀구요.

들어가자마자 있는 샌드위치 매대에서 통밀 에그샐러드 샌드위치와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 있는지 찾아봤어요.

 

 

 

통밀 에그샐러드 샌드위치는 분당수내점에 없나봐요.

찾아보니 없더라구요.

대신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는 있어서 사가지고 왔어요!!

 

가격이 5,5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네요...

아마 야채가 들어가서 그런거겠죠...?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

통밀의 건강함을 담은 로만밀식빵에 햄, 치즈,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샌드위치

 

회사 냉장고에 넣어놓았더니 포장에 물기가 살짝 맺혀있네요.

 

 

 

로만밀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로만밀클래식식빵 이라고 하네요...

로만밀이 회사 이름이라고 하는거 같은데,

검색해보니 로만밀 쓴다고 홍보를 많이하네요...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의 내용량은 220g으로 435kcal 구요.

식빵 2장에 햄, 치즈, 야채만 들어가있으니...

먹고 나면 금방 배가 꺼지긴 하더군요...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는 이렇게 포장되어 있었구요.

치즈, 햄, 오이, 토마토, 양상추로 구성되어 있어요.

 

 

 

포장은 이렇게 따로 구분해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구요.

포장을 깔끔하게 하려고 가격이 이렇게 비싼거겠죠...?

 

 

 

제가 못 빼는건지 샌드위치가 잘 안빠지네요... ㅎㅎ;;

그래도 꺼내서 보니 비주얼은 참 좋네요.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 먹어보면, 확실이 햄, 치즈, 야채 조합은

맛도 있고, 야채의 식감도 좋아서 맛있어요!!

그런데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의 샌드위치의 단점이 빵이 좀 눅눅해지는게 좀 있긴하죠.

 


 

요즘 야채가 들어가는 메뉴는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그리고 냉장보관하는 샌드위치의 식빵이 항상 좀 아쉬운거 같아요.

 

파리바게뜨 추천 샌드위치,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 파리바게뜨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6 광진빌딩

수내역 1번 출구에서 123m

 

* 전화번호

031-717-8215

 

* 영업시간

07:30 ~ 23:00

 

728x90
반응형